아침 거르고 점심 먹고나서
저녁 안먹으려다
배고파서 방금 돼지고기덮밥
배부를 때까지만 먹었는데
소화 다 되려면
몇시에 자야할까?
평소 식단하는 양이랑 비슷하게 먹었는데
살찌진 않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