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34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3
경제도 빵빵하고... 근데 일본인들도 지진에 대한 두려움이 있을까? 익숙해서 아무생각도없을까
대표 사진
익인1
일본 살아봤엉?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항 난또 여러나라에서 한달살기처럼 조금씩이라도 살아보고 말하는건줄알앗넹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그렇게 보인다고 햇잖음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렇게 말했다기엔… 제목만 봐선 애매모호행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개그ㅋㅌ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경제 빵빵한거 맞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애니 잘나가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본 gdp의 1% 미만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쨌든 경제순위 4위면 잘나가겟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gdp랑 국민생활수준이랑은 또 다르지 그렇게 따지면 중국은 훨씬 더 빵빵한건데 ㅋㅋㅋ 그리고 그냥 4위가 아니라 2위에서 부터 내려온 4위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체념 느낌인것같음 자연재해쪽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솔직히 지진은 내진,메뉴얼이 잘되있기도하고 2011동일본같은 대지진은 한번도 겪어본적없어서 ㄱㅊ은데 세금이 개같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여름 날씨 괜찮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경제가 빵빵하다고…? 너 일본 아직 잘 모르나보다 좀 만 더 찾아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경제는 요즘 한국이 더 좋지않아? 일본 오래 살았는데 일본경제 지금 제일 애매한거같은데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솔직히 일본도 살기 좋은곳이긴한데 한국이랑 비교해서 더 좋고 그런건 없는듯 한국도 너무 살기 좋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본 직장문화 너무 보수적이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임금대비 다 비싸서 힘들어보이던데.... 집도 춥다 그러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모야시모야시모야시 생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전기 수도 민영화라서 비싸지않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지진이젤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지진+방사능+물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 나도 쓰니처럼 환상 가득히 바라보다 실상은 할말 하않이라서 이민생각 싹 사라졌는데 거긴 퇴사하겠다고 말을 못해서 대리요청 받는 회사도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개웃김 살아본 적도 없으면서ㅋㅋㅋ 쪄죽는 더위를 느껴봐 당장 일본행 티켓 끊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살아본적 있어야 좋아보인다고 말할수잇음? 내가 살기좋다고한게 아니잖아... 왜케 좀만 좀게얘길해도 오버를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겉만 보고 말하는 게 웃긴데 겉이 다 맞지도 않는 게 최종 코미디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웃김? 뭔 커뮤에 글한번글때마다 다알아보고 써야하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직접 경험도 아니고 살기 좋을 것 같다고 든 이유도 틀린거면 웃기다는 반응도 받아들여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에게
뭐가틀림? 경제4위가 틀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거기 전기세 교통비 개높고 목조주택이라 방음 안 되고 바닥 개 차서 겨울에 얼어 맛임 여름엔 습도에 절여지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일본익인데 전혀 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살아봤는데 일본보다는 한국이 살기 좋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6월말에 그런말을하다니 일본을 정말로 사랑하는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지진 전혀 없는 일본이라고 하면 ㄹㅇ 좋긴 할듯? 근데 실제로는 5.0 이상의 지진이 3일에 한번꼴로 난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일뽕이 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뽕이라 생각할거면 그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호주.... 자원 많아서 여유로운게 너무 부러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살기좋아보인다>살아본적 있음?은 진심 억까 너무심하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 알바 매니저님이랑 면담해야하면 최대 몇분까지 가능할거 같아?
23:21 l 조회 4
젤리, 초콜릿 머가 더조아
23:21 l 조회 3
와 진짜 생리 전 식욕은 못참겠음
23:20 l 조회 4
질투로 대학까지 온게 웃안웃
23:20 l 조회 11
150/85>75 3달동안 빼고 두달동안 정체기인데 어떻게빼야할까..
23:19 l 조회 12
동성(女) 사랑 몇 년이 지났는데도 아직 이해가 안 되는 사람이 있어
23:19 l 조회 14
유튜브 pip화면 됐다가 안됐다가 하는데 뭐임
23:19 l 조회 8
나 신행으로 이탈리아 갈거라서 아껴두는 중 2
23:19 l 조회 11
한 학기동안 나한테 호감있는듯한 남자가 3명정도 있었으면 못생긴 편은 아닌거지..?6
23:19 l 조회 20
너네 벌거벗은 임금님 되면 뭐할거야?2
23:19 l 조회 6
청년미래적금 돈 많이 못 넣어도 가입해두는 게 낫지?1
23:18 l 조회 8
가족이 우선인 남자는 헤어지는게 맞지?3
23:18 l 조회 12
레모나 톡톡 이런거 비타민c 효과있어??
23:18 l 조회 2
노는 백마넌 잇으면 모할래5
23:18 l 조회 16
까르띠에 예뿌다 2
23:18 l 조회 49
남자 30살에 애 있으면 엄청 빠른거지?1
23:18 l 조회 18
원래 교회다니는 사람들 현생까지 포기해??5
23:17 l 조회 20
혹시 28살에 쉬었음 청년되부린 사람있니3
23:17 l 조회 17
썸녀랑 카톡하는데 마지막 보라색 하트 때문에4
23:17 l 조회 17
슬라임 많이 갖고놀던 세대는 몇년생임?3
23:17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