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34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9
예적금 150 투자 50씩 하는 중
교통비 통신비 식비 일체 안들어감
대표 사진
익인1
멋지다 차근차근 모아서 부자되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어 월세만 아니여도 괜찮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연ㅇ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저ㅇㅇ 나도 그래서 돈 적당히 모을때까지 절대 독립안하려고..엄빠사랑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부모님이랑 살때 식비만 안들어도 살겠던데 ㅜㅜ 나혼자 살려니 식비가 감당안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혼자 사는데도 250 젛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정 거기다 소비없는편이라 180받을때도 여행도다니고 저축도하고 살앗음.. 부모님께 감사하며 사는중,..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매주 놀러가고 분기별로 여행가도 돈이 쌓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교통비랑 통신비는 너가 안 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통비는 회사에서 주고 통신비 보험 기타 등등 엄마아빠가 내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그럼 당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런 것까지 안내면 돈 쌓이지..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놀랍게도 250 서울 자취중^^!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교통비는 내가 내는데 연애안할땐 ㄹㅇ 한달에 고정비 지출 포함 40쓴적도 있음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부모님이랑 같이 살어 ㅎㅎ 공감된다. 같이 부자되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하 나는 부모님 두 분 다 직장 못다니시는 나이라 생활비 다 내는데 부럽다ㅎㄹ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다른세계네...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부러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건 진리의 사바사 케바케 나같경 생활비도 내야 하고 보험 통신비 등등 내 앞으로 들어가는 돈은 다 내가 내야 해서 돈 잘 안 모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맞아 월세가커..생활비랑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00도 가능....(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통신비도 내주는건 대박이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부모님이랑 같이살면 한달에 50벌어도 즐거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살만은 하지 근데 부모님의 노후 자금이 사라지겠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ㅈ난 세후 230인데 적금,투자 150하고 나머지 80으로 사는데 그 80도 남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맞아 본가 살 때 돈 많이 모으긴 했어 근데 독립해도 생각보다 살만 하더라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동남아랑 일본 여행 항상 총비용 70-90만원대로 다녀오는데
23:21 l 조회 1
전문직 시험은
23:21 l 조회 1
두아 영상 겁나 몰아서 보는 중
23:21 l 조회 1
익들 알바 매니저님이랑 면담해야하면 최대 몇분까지 가능할거 같아?
23:21 l 조회 4
젤리, 초콜릿 머가 더조아
23:21 l 조회 3
와 진짜 생리 전 식욕은 못참겠음
23:20 l 조회 4
질투로 대학까지 온게 웃안웃
23:20 l 조회 11
150/85>75 3달동안 빼고 두달동안 정체기인데 어떻게빼야할까..
23:19 l 조회 12
동성(女) 사랑 몇 년이 지났는데도 아직 이해가 안 되는 사람이 있어
23:19 l 조회 14
유튜브 pip화면 됐다가 안됐다가 하는데 뭐임
23:19 l 조회 8
나 신행으로 이탈리아 갈거라서 아껴두는 중 2
23:19 l 조회 11
한 학기동안 나한테 호감있는듯한 남자가 3명정도 있었으면 못생긴 편은 아닌거지..?6
23:19 l 조회 20
너네 벌거벗은 임금님 되면 뭐할거야?2
23:19 l 조회 6
청년미래적금 돈 많이 못 넣어도 가입해두는 게 낫지?1
23:18 l 조회 8
가족이 우선인 남자는 헤어지는게 맞지?3
23:18 l 조회 12
레모나 톡톡 이런거 비타민c 효과있어??
23:18 l 조회 2
노는 백마넌 잇으면 모할래5
23:18 l 조회 16
까르띠에 예뿌다 2
23:18 l 조회 49
남자 30살에 애 있으면 엄청 빠른거지?1
23:18 l 조회 18
원래 교회다니는 사람들 현생까지 포기해??5
23:17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