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35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힘들어 ㅜ 
그냥 매일 애교있는 말투 쓰면 안되는건가 (웅/엉 등등)
갑자기 그러다가 응 거리고 띠꺼워짐..(화난거 아니더래도)
원래 다들 이래.. ? 
대표 사진
둥이1
기분파네 남자가 모지리인거임 만날필요없는 부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ㅎ.. 기분파가 없지않아 있긴한데
화 안나도 가끔 저래서.... 내가 힘드네;;ㅠ 뭔질 모르겠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니까 너한테 화난게 아니라하더라도 너와 관계없는 다른 일로 기분이 안좋으면 굳이굳이 티내는 놈이라는거임 왜만나줘?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말투에 의미부여 안 하면 되는 거 아냐? ㅜ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최대한 안하려고 마인드컨트롤 하는데ㅜ 몇분전에 나눴던 톡이랑 말투가 급변한게 보이니까 부여하게되넹,,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ㅜㅜ 우리는 웅 엉 앙 응 네 다양하게 써가지구 ㅜㅜㅜㅜ 말투에 의미부여를 안 함.. 가끔 음슴체도 써
그래서 '아 이렇게 생각할 수도 있구나~' 하고 신기하네.. 의미부여 안 하는 게 좋을 것 같애!!!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기분파인듯 말투를 여러모드로 일부러 바꾸는게 더 힘든 일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ㅜㅜ 화난거같고 나때문에 그런거같고 나도 기분이가 안 좋아짐..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재회주파수 듣다 현타와서 끔 ㅎ
23:20 l 조회 4
누나라고 안부르는 이유 뭐임??
23:18 l 조회 8
30초인데 소개팅 할 때 결혼관 이런 것도 다 말해야 함?
23:18 l 조회 6
서운한 마음 빨리 푸는 법 알려줘..
23:17 l 조회 12
intj 인티제 썸 한 번만 봐 줘 한 번 더 연락해 봐, 말아? 2
23:17 l 조회 10
이별 아ㅏㅏㅏ 진짜
23:14 l 조회 11
30대 중후반에 너무 바쁜사람 만나는거 안좋나? 1
23:08 l 조회 18
연상애인 있는 남익 있니 알려줘1
23:07 l 조회 26
요즘 사귄다 = 사랑한다, 좋아한다 느낌이 아닌 것 같음
23:07 l 조회 47
왜 남의 연애 결혼은 쉬워보이냐
23:04 l 조회 10
붙임머리 하고 다니는 익들아 애인도 알아?? 4
23:03 l 조회 18
내 본모습을 다 보여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나는게 맞아?7
23:00 l 조회 47
고민..
23:00 l 조회 11
잘 잊고 있으니까 잘하고 있다고 뒤돌아보지말라고 한마디만1
22:59 l 조회 16
애인이 이성 섞인 술자리 동기 모임 나가는거 괜찮아?2
22:59 l 조회 16
내가 좋아하는 거 알면서 왜 밀어내요5
22:55 l 조회 26
이별 남이 되는건 한순간이네 4
22:52 l 조회 61
애인이 내가 보낸 릴스 똑같이 또 보냈는데 서운해😭 2
22:51 l 조회 31
내가 엄청 다정하고 잘해주는 사람을 못 만나서 그런가
22:50 l 조회 23
연애중 애인한테 전애인이 준 거 버리라고 난리쳤는데6
22:49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