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힘들어 ㅜ 그냥 매일 애교있는 말투 쓰면 안되는건가 (웅/엉 등등)갑자기 그러다가 응 거리고 띠꺼워짐..(화난거 아니더래도)원래 다들 이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