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2 애들 가르치는데 당돌한 새ㄲㅣ가 나한테 어느 대학 나왔냐고 묻더라, 개뜬금포였음그래서 서강대 졸업했다고 말했더니 "서강대라도 가면 좋겠네요." 이러는데ㅋㅋㅋㅋ이거 은근 열받네 내가 예민한 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