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36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8

고2 애들 가르치는데 당돌한 새ㄲㅣ가 나한테 어느 대학 나왔냐고 묻더라, 개뜬금포였음

그래서 서강대 졸업했다고 말했더니 

"서강대라도 가면 좋겠네요." 이러는데ㅋㅋㅋㅋ

이거 은근 열받네 내가 예민한 거임?

대표 사진
익인1
개무례한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보통 그래서
학교 절대 안까는게 좋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개짜증나 진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말뽄새가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가지 없는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학벌 말하지 마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괜히 말했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엉 강사나 기간제 선생님 학벌 궁금하다고 물어보는 애들 많은데 말해서 좋을거 단 하나도 없엉.. 이상한 애들 널렸다 저렇게 은근하게 비꼬는 것도 있고 대놓고 사람 시험해보는 듯한 행동하는 애들도 많음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시골학원 아니면 서강대 출은 안쓰긴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 여기 서울 한복판인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학생때 잠깐 알바하거나 그런거면 몰라도 서강대면 강의력으로 증명해서 유명학원 데뷔하는거 아니면 답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학군지는 연고공도 개무시당하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걸 말하는게 아니잖아 친구야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시당해도 기분나쁠거 하나 없단말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아... 진짜 사회성0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5에게
뭔 사회성ㅋㅋ 덕성여대니 안양대니 개잡대 나와서 선생님 학벌이 어쩌구 하는 학부모들 태반인데 저거 하나로 스트레사 받으면 서강대 간판 달고 학원일 못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4에게
너구나 그 민원거는 학부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 나 교육계쪽에 있는데 진짜 이름모를 온갖 대학까지 다 강사로 쓰긴해..물론 인서울 인경기 강사가 더 많긴 하겠지만
학원강사 2년제 이상만나오면 다 할 수 있어서
좀 비약같아 서울은 나도 모르겠지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 스타강사들 학벌보고와라 ㅇ아니 못해도 대형학원 인기없는 일반 강사들 학벌도 중경외시까지는 꽤있음ㅁ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위에 찐 꼬였다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우 싹바가지 위에도 이상한 애 왔넼 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도대체 요새 부모들 교육을 어떻게 시키면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싹바가지 어우 고3되어봐라 갈 수 있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제정신 아닌 애들 왤케 많음; 가정교육 독학 ㄹㅈㄷ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싹바가지 없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훌훌 털어버려
나도 강산데 진짜 애들 ㅠㅠ노답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애들한테 학벌 말하지마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냅둬 고2면 본인이 연고대 간다고 생각함 고3 되면 현실을 깨닫고 인서울만 보내달라 할 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강사인데 일부러 학벌 말 안함.. 말돌자나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ㅎ 학생 본인이 서강대라도 가면 좋겠네요 라고 한탄한 줄 알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대놓고 묻는 거 무례인 거 알 텐데 그나이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 애기들 싸가지 개많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거기는 서울대 지망생만 다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고3되고 원서쓸때쯤 울겠지 머
신경쓰지 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선생님들은 절대 학교 포함 신상 말하지마 애들 다 떠벌리고 다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학원에선 다 구라로 말하는게 좋음... 요즘 애들 비꼬고 내려치는거 심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히려 서울 한복판인 학군이라 더 그렇게 말한건가?; 진짜 애들한테 학벌은 밝히면 안 되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보통 그런식으로 남 까내리는(?) 사람들이 꼭 대학 잘 못 가더라 ...ㅋㅋ 업보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개웃 서강대면 메가 조교도 가능한 학벌인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참교육 가야겠다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원래 그때는 자기객관화 안돼
무례한거고 열받는건데 그냥 맛있는거 먹고 넘겨
걔네들은 시간이 해결해줄거야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전문직 시험은
23:21 l 조회 1
두아 영상 겁나 몰아서 보는 중
23:21 l 조회 1
익들 알바 매니저님이랑 면담해야하면 최대 몇분까지 가능할거 같아?
23:21 l 조회 4
젤리, 초콜릿 머가 더조아
23:21 l 조회 3
와 진짜 생리 전 식욕은 못참겠음
23:20 l 조회 4
질투로 대학까지 온게 웃안웃
23:20 l 조회 11
150/85>75 3달동안 빼고 두달동안 정체기인데 어떻게빼야할까..
23:19 l 조회 12
동성(女) 사랑 몇 년이 지났는데도 아직 이해가 안 되는 사람이 있어
23:19 l 조회 14
유튜브 pip화면 됐다가 안됐다가 하는데 뭐임
23:19 l 조회 8
나 신행으로 이탈리아 갈거라서 아껴두는 중 2
23:19 l 조회 11
한 학기동안 나한테 호감있는듯한 남자가 3명정도 있었으면 못생긴 편은 아닌거지..?6
23:19 l 조회 20
너네 벌거벗은 임금님 되면 뭐할거야?2
23:19 l 조회 6
청년미래적금 돈 많이 못 넣어도 가입해두는 게 낫지?1
23:18 l 조회 8
가족이 우선인 남자는 헤어지는게 맞지?3
23:18 l 조회 12
레모나 톡톡 이런거 비타민c 효과있어??
23:18 l 조회 2
노는 백마넌 잇으면 모할래5
23:18 l 조회 16
까르띠에 예뿌다 2
23:18 l 조회 49
남자 30살에 애 있으면 엄청 빠른거지?1
23:18 l 조회 18
원래 교회다니는 사람들 현생까지 포기해??5
23:17 l 조회 20
혹시 28살에 쉬었음 청년되부린 사람있니3
23:17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