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나 냥줍햇더.....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7/21/1d11d4ddd3af0713eb128885d7217c4c.jpg)
![[잡담] 나 냥줍햇더.....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7/21/47a6f8186d4f2447c8290742b646ad43.jpg)
엄마 일하는 곳에 며칠전에 새끼고양이 한마리가 나타났는데 엄마가 계속 지켜봐도 어미는 없고 얘만 돌아다니는데 주차장이라 차에 밟힐까보ㅓ 박스에 넣어놧엇는데
어떤 분이 자기가 데려가서 키우겠다 해서 데리고 갔다가 며칠 지낫는데 오늘 엄마 출근하니까 주차장에 박스에 버려놨드래...모래도 같이 해서 둔거 보니까 진짜 버린것같다고 하길래 엄마가 보호센터로 보낼라고 나한테 전화번호 물어봤다가 내가 데리고 병원갓다 입양 보내겟다!!!하고서 후다닥 데리고와서 병원 갔다와써..
이미 고1강1 키우는 중이라 셋째가 되지는 못 할 것 같구쿠큐큐ㅠㅠㅠ 눈아픈거랑 감𓅿𓂭 다 나으면 입양 홍보 해야디.. 우히히...
임시 이름은 하나얌 하나로에서 발견해가지고ㅋㅌㅋㅌㅋㅌㅋㅌㅌㅌㅌㅌㅋㅌㅌㅌ

인스티즈앱
역대 최대 매출 찍은 유니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