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36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6

[잡담] 나 냥줍햇더..... | 인스티즈

[잡담] 나 냥줍햇더..... | 인스티즈

엄마 일하는 곳에 며칠전에 새끼고양이 한마리가 나타났는데 엄마가 계속 지켜봐도 어미는 없고 얘만 돌아다니는데 주차장이라 차에 밟힐까보ㅓ 박스에 넣어놧엇는데

어떤 분이 자기가 데려가서 키우겠다 해서 데리고 갔다가 며칠 지낫는데 오늘 엄마 출근하니까 주차장에 박스에 버려놨드래...모래도 같이 해서 둔거 보니까 진짜 버린것같다고 하길래 엄마가 보호센터로 보낼라고 나한테 전화번호 물어봤다가 내가 데리고 병원갓다 입양 보내겟다!!!하고서 후다닥 데리고와서 병원 갔다와써..

이미 고1강1 키우는 중이라 셋째가 되지는 못 할 것 같구쿠큐큐ㅠㅠㅠ 눈아픈거랑 감𓅿𓂭 다 나으면 입양 홍보 해야디.. 우히히... 

임시 이름은 하나얌 하나로에서 발견해가지고ㅋㅌㅋㅌㅋㅌㅋㅌㅌㅌㅌㅌㅋㅌㅌㅌ

대표 사진
익인1
너무 귀엽고 작다 …..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진짜 쪼마내..... 살도 안쪗고 뼈박에 업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맛난거 많이 먹고 통통해지길 ㅎ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기 너무 이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름 귀여운데 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잘했더ㅓㅓㅓ
애기 좋은 입양처 찾으면 좋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무 작다ㅠㅠㅠㅠㅠㅠ 우리 둘째 냥줍한날 같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큐큐ㅠㅠ큐큐ㅠ 남편이 자꾸 격리한 곳에 설치한 카메라 보는거보니 셋째가 될 수 있을것갘기도하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셋째 가능하겠다!!! 미리 축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꺄앙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귀엽다
쓰니야 복받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버린 사람 유병장수하고 쓰니는 꽃길만 걷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애기야 좋은곳에 입양가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쓰니야 고마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쓰니 복 많이 받아!!!!! 좋은 입양처 만났으면 좋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너 복 엄청나게 받을거야 쓰니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착하다!!!
애기라서 금방 좋은 곳에 입양될 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너 대단하다! 올해 복 완전 받을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복 많이 받고 하나랑 행복하길 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애깅이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으악 나도 전에 한창 한마리 입양 보내면 또 한마리 눈에 띌 정도로 냥줍 안끊길 때가 있었는데... 잘먹고 건강해져서 좋은 가족 만났으면 좋겠다!! 임시보호가 임종보호 돼도 좋고( 복받아라 쓰니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9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 알바 매니저님이랑 면담해야하면 최대 몇분까지 가능할거 같아?
23:21 l 조회 3
젤리, 초콜릿 머가 더조아
23:21 l 조회 2
와 진짜 생리 전 식욕은 못참겠음
23:20 l 조회 4
질투로 대학까지 온게 웃안웃
23:20 l 조회 10
150/85>75 3달동안 빼고 두달동안 정체기인데 어떻게빼야할까..
23:19 l 조회 11
동성(女) 사랑 몇 년이 지났는데도 아직 이해가 안 되는 사람이 있어
23:19 l 조회 14
유튜브 pip화면 됐다가 안됐다가 하는데 뭐임
23:19 l 조회 7
나 신행으로 이탈리아 갈거라서 아껴두는 중 2
23:19 l 조회 11
한 학기동안 나한테 호감있는듯한 남자가 3명정도 있었으면 못생긴 편은 아닌거지..?6
23:19 l 조회 20
너네 벌거벗은 임금님 되면 뭐할거야?2
23:19 l 조회 6
청년미래적금 돈 많이 못 넣어도 가입해두는 게 낫지?1
23:18 l 조회 8
가족이 우선인 남자는 헤어지는게 맞지?3
23:18 l 조회 12
레모나 톡톡 이런거 비타민c 효과있어??
23:18 l 조회 2
노는 백마넌 잇으면 모할래5
23:18 l 조회 16
까르띠에 예뿌다 2
23:18 l 조회 44
남자 30살에 애 있으면 엄청 빠른거지?1
23:18 l 조회 17
원래 교회다니는 사람들 현생까지 포기해??5
23:17 l 조회 20
혹시 28살에 쉬었음 청년되부린 사람있니3
23:17 l 조회 16
썸녀랑 카톡하는데 마지막 보라색 하트 때문에4
23:17 l 조회 17
슬라임 많이 갖고놀던 세대는 몇년생임?3
23:17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