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후기 믿지마셈 후기 그 자리에서 쓰기하고 검사받는 곳이였어 ㅠㅠ
2. 여자분들 되게 잘꾸미시고... 남자분들은 평범남이 1~3명.. 나머진 흠....나솔에 나올거 같은 사람과 옷차림이 동네 마실나온 분도 있어서 왜 나이먹고 연애못하는지 알겠더라
3. 남자분들 대체로 키가 다작음...
4. 다른 직업분야도 만나고 싶고 궁금해서 나갔는데 그냥 소개받는게 나은듯 나이차이가 너무많이나서 부담됨
|
1. 후기 믿지마셈 후기 그 자리에서 쓰기하고 검사받는 곳이였어 ㅠㅠ 2. 여자분들 되게 잘꾸미시고... 남자분들은 평범남이 1~3명.. 나머진 흠....나솔에 나올거 같은 사람과 옷차림이 동네 마실나온 분도 있어서 왜 나이먹고 연애못하는지 알겠더라 3. 남자분들 대체로 키가 다작음... 4. 다른 직업분야도 만나고 싶고 궁금해서 나갔는데 그냥 소개받는게 나은듯 나이차이가 너무많이나서 부담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