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살이 빨리 많이 찌는 편은 아닌데 그만큼 빠지지도 않아서 맨날 뭔갈 씹어먹으면서 난 왜 살이 안빠지지.. 이랬는데 ㅋㅋㅋ 한 2-3주 전에 거의 54였는데 지금 49-50 왔다갔다 한다 학교 다닐때 과제 때문에 개스트레스 받아서 2키로 정도 빠졌던 거 제외하곤 인생에서 처음 빠져본 몸무게야(?) 항상 쪼끔씩 오르기만 햇는데 ㅋㅋ
|
막 살이 빨리 많이 찌는 편은 아닌데 그만큼 빠지지도 않아서 맨날 뭔갈 씹어먹으면서 난 왜 살이 안빠지지.. 이랬는데 ㅋㅋㅋ 한 2-3주 전에 거의 54였는데 지금 49-50 왔다갔다 한다 학교 다닐때 과제 때문에 개스트레스 받아서 2키로 정도 빠졌던 거 제외하곤 인생에서 처음 빠져본 몸무게야(?) 항상 쪼끔씩 오르기만 햇는데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