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살 때 우울증 걸려서 대학도 자퇴했었는데혈육 첫 취업하고 자기 첫 월급에서 200만원 다 나한테 주고 쓰라고 했음.....진짜 그 때 넘 눈물나고 현생 열심히 살았음 그러고 점점 괜찮아졌어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