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37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74

[잡담] 요즘 이런 원피스 입기 유행 지났나 …?👗👗 | 인스티즈

[잡담] 요즘 이런 원피스 입기 유행 지났나 …?👗👗 | 인스티즈

예전에 사고 한번도 안 입었는데 이번에 유럽 여행 가서 입어볼까 싶거든 ..

예전에 김비서가 왜그럴까에 나왔던 원피스이기도 한데 지금 입기에는 너무 지났나?🥺🥺
대표 사진
익인1
너무 지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더울거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우 아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입고 싶으면 입어 유럽에서 우리나라 유행을 왜 신경써 근데 패턴 없는 걸로 바꿔봐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나라 유행이 해외에서 이미 유행탄게 들어오는 거임 해외도 우리랑 트렌드 똑같고 보는눈 똑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쿤.... 근데 남이 뭘 입던 뭔 상관 입고 싶으면 입는거지
길 돌아다니다가 유행 지난 옷 입으면 욕먹고 눈치봐야 하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쓰니가 유행 지났냐고 물어보니까? 유행 지나서 촌스러운 건 맞잖아 본인이 괜찮아서 입는 건 상관없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유행 지나면 촌스러운 거야? 잘 어울리면 상관없지 않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4에게
남한테 이거 입어도 되는지 물어보는 정도의 패션센스면 촌스러워 보일 가능성 크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멈춰 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유럽이면 걍 입어 어쩔티비 마인드 가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촌스러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유럽은 ㄱㅊ..... 이런 감성 너가 좋다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에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ㄴ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유럽에선 예쁠거같은데!!! 얇으니까 챙겨만 가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한테는 이런 디자인이 스테디인데 한국에서는 싹 빠지고 굿윌스토어 아름다운 가게에나 걸렸더라 ㅠㅠ 서울 나가면 꽃무늬 입는 사람 나밖에 없음...
근데 자라 같은데 가면 은근히 있는 디자인이라 유럽은 괜춘할거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 진짜 한 10년은 되는 옷이군...
그냥 너가 너무 좋으면 괜찮은데
글 올리는게 신경쓰여서 올리는 것 같아서 차라리 새로 더 예쁜거 사는게 나을 것 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입고싶으면 입는거지 해외 놀러갈때 입는거면 더더욱 입고싶은거 입어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첫짤보고 이거 김비서에 나왔던 옷 아닌가 했는데 맞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한국에서도 외국인인척 하고 입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유행 지난 옷이긴 한데 유럽에서는 한번 입어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유행이랄게 있나 걍 이쁘면 입는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유럽이면 가능합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유럽 사는데 여름에 꽃무늬 원피스 다양하게 많이들 입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여행 기분 내는 건데 유행이 어디써!!!입어 입어~~츄라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살짝~~ 꽃무늬 돌아오긴허는데 스타일링만 잘해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유럽애는 확실히 이쁠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너무 지났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유럽도 에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촌스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뭐 어떰? 갠찮을거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예 컨셉으로 둥근챙모자까지 ㄱㄱ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유럽여행이면 한번쯤 입기 ㄱㅊ을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꽃무늬 요즘 돌아오는 거 아닌가? 유행 지나면 어때 입고 싶으면 입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6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전문직 시험은
23:21 l 조회 1
두아 영상 겁나 몰아서 보는 중
23:21 l 조회 1
익들 알바 매니저님이랑 면담해야하면 최대 몇분까지 가능할거 같아?
23:21 l 조회 4
젤리, 초콜릿 머가 더조아
23:21 l 조회 3
와 진짜 생리 전 식욕은 못참겠음
23:20 l 조회 4
질투로 대학까지 온게 웃안웃
23:20 l 조회 11
150/85>75 3달동안 빼고 두달동안 정체기인데 어떻게빼야할까..
23:19 l 조회 12
동성(女) 사랑 몇 년이 지났는데도 아직 이해가 안 되는 사람이 있어
23:19 l 조회 14
유튜브 pip화면 됐다가 안됐다가 하는데 뭐임
23:19 l 조회 8
나 신행으로 이탈리아 갈거라서 아껴두는 중 2
23:19 l 조회 11
한 학기동안 나한테 호감있는듯한 남자가 3명정도 있었으면 못생긴 편은 아닌거지..?6
23:19 l 조회 20
너네 벌거벗은 임금님 되면 뭐할거야?2
23:19 l 조회 6
청년미래적금 돈 많이 못 넣어도 가입해두는 게 낫지?1
23:18 l 조회 8
가족이 우선인 남자는 헤어지는게 맞지?3
23:18 l 조회 12
레모나 톡톡 이런거 비타민c 효과있어??
23:18 l 조회 2
노는 백마넌 잇으면 모할래5
23:18 l 조회 16
까르띠에 예뿌다 2
23:18 l 조회 49
남자 30살에 애 있으면 엄청 빠른거지?1
23:18 l 조회 18
원래 교회다니는 사람들 현생까지 포기해??5
23:17 l 조회 20
혹시 28살에 쉬었음 청년되부린 사람있니3
23:17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