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얼굴 잘생기고비율 좋고키 180 후반몸 좋음근데 익한테 외모 칭찬 저어얼대 안해주고 오히려 너익 안예쁘다는 식의 프레임 만들어서 익 자존감 떨어짐이런 존잘남이랑 연애 ㄱ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