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린 부서장이 빌런이거든? 부서장이 A선배를 굉장히 좋아함
근데 A선배는 부서장이 너무 싫어서 언제든지 상부에 찔러서 끌어내릴 계획이심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부서장이 또 B선배를 굉장히 싫어함
근데 A선배가 B선배 너무 좋아하고 없으면 퇴사한다고 해서 부서장이 B선배 다른부서 보내고 싶어도 못함
|
우린 부서장이 빌런이거든? 부서장이 A선배를 굉장히 좋아함 근데 A선배는 부서장이 너무 싫어서 언제든지 상부에 찔러서 끌어내릴 계획이심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부서장이 또 B선배를 굉장히 싫어함 근데 A선배가 B선배 너무 좋아하고 없으면 퇴사한다고 해서 부서장이 B선배 다른부서 보내고 싶어도 못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