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난 아직 확립이 안 되어있는데... 결혼이고 출산이고 딱 하고 싶단 마음이 확실히 안 서서 저 문제에 대해 이야기 하기가 좀 그럼... 어쩌면 안 할 수도 있겠단 생각도 하고
그냥 진짜 좋은 사람 만나면 자연스럽게 하고 싶은 마음 들겠지 딱 이 정도랄까... 상대는 결혼 생각하고 만나려나? 어렵구만
|
솔직히 난 아직 확립이 안 되어있는데... 결혼이고 출산이고 딱 하고 싶단 마음이 확실히 안 서서 저 문제에 대해 이야기 하기가 좀 그럼... 어쩌면 안 할 수도 있겠단 생각도 하고 그냥 진짜 좋은 사람 만나면 자연스럽게 하고 싶은 마음 들겠지 딱 이 정도랄까... 상대는 결혼 생각하고 만나려나? 어렵구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