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랑 애인 둘 다 이십대 초중반임 나 너무 좋아해주고 그거 빼곤 다 좋아서 계속 만나고는 있는데 아직 나이가 어리니까 확률 엄청 낮은 거 알지만 혹시나 결혼하게 된다면 단순히 학벌 때문에.. 망설여질 거 같은데 계속 만나는 거 맞을까 ㅜ 그렇게 생각하니까 조금 시간 아까운 거 같기도 해서|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랑 애인 둘 다 이십대 초중반임 나 너무 좋아해주고 그거 빼곤 다 좋아서 계속 만나고는 있는데 아직 나이가 어리니까 확률 엄청 낮은 거 알지만 혹시나 결혼하게 된다면 단순히 학벌 때문에.. 망설여질 거 같은데 계속 만나는 거 맞을까 ㅜ 그렇게 생각하니까 조금 시간 아까운 거 같기도 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