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헤어지고 너무 힘들어하고 있는데 2주 뒤에 내 친구가 자기 칭구(동갑)가 나 마음에 들어해서 소개해달라고 했대일주일 넘게 연락하고 한번 만났는데 만나기 전엔 전애인한테 미련이 너무 커서 별 생각 없었는데
노빠꾸 저돌적으로 호감표시해줬고 소개해준 친구랑 셋이서 봤을때도 되게 재밌었거든? 그래서 지금 연락하는 애도 신경쓰이고 연락 기다리는데 또 밤되면 전애인 생각때문에 또 울어 보고싶고... 이게뭔지 모르겠네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헤어지고 너무 힘들어하고 있는데 2주 뒤에 내 친구가 자기 칭구(동갑)가 나 마음에 들어해서 소개해달라고 했대일주일 넘게 연락하고 한번 만났는데 만나기 전엔 전애인한테 미련이 너무 커서 별 생각 없었는데 노빠꾸 저돌적으로 호감표시해줬고 소개해준 친구랑 셋이서 봤을때도 되게 재밌었거든? 그래서 지금 연락하는 애도 신경쓰이고 연락 기다리는데 또 밤되면 전애인 생각때문에 또 울어 보고싶고... 이게뭔지 모르겠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