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67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다들 어떻게 결혼까지 가는 거지
이거 맞으면 저거 안 맞고 저거 맞으면 다른 게 안 맞고
아 진짜 너무 지침 좀... 혼자가 속 편하고 좋은 거 같음 ㅠ
대표 사진
둥이1
와 진짜 개공감 진짜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 맞는 사람이 없다는 걸 아는데 나랑 안 맞다고 생각이 들면 결혼까지는 못가겠던데
아니면 그걸 이길 정도의 감정이 있어야 하는데 그것도 아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니까... 사람은 좀 괜찮은가 싶었는데 술을 좋아하는 편이라 그러고 술담배 다 안 하는데 인성 개쓰레기인 경우도 있고 술 안 하고 인성 좋고 다 좋아서 아 찾았다 싶었더니 이번엔 또 다른 게 안 맞음 ㅋㅋㅋㅋㅋㅋ 마방 쪽이라 말 못하는데 이것도 크리티컬한 단점... 진짜 이쯤되니 내가 까탈레나인 건가 싶고 개짱남 ㅠ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와 진짜 너무... 하나하나 다 공감됨......................................................................
술담배 안 하고 여사친 없는데 나랑 사고방식 다르고 가치관 안 맞거나..... 나랑 개잘맞는데 친구 너무 좋아해서 맨날 밖에 돌아다니거나....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내가 너무 까탈레나인가 .. 싶고
흐린눈을 너무 못하나.. 싶기도 하고... 근데 저런 게 하나 보이면 마음이 식어버리는데 어케...........
걍 암것도 모를 때 결혼했어야 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뭔 말인지 완전 알겠지 ㅠㅠㅠㅠ 아 다 괜찮네~ 싶다가도 또 집안이 문제될 수도 있더라...? 내 친구는 애인 부모님이 문제여서 결국 헤어졌잖아... 진짜 결혼은 운인 거냐 아님 우리가 까탈레나인 거냐... 나 이제 너무 지쳐 혼자 살아야 할 거 가타...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와 맞아.................. 다 잘 맞아도 또 집안 문제로 헤어질 수도 있고.. 진짜 그러네 ㅠ
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지친다 ...
외적인 것만 보는 게 오히려 찐사랑일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린눈이 가능해질까 그러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아니... 얼굴 제일 괜찮았던 전남친 여혐하는 거 발견한 적 있는데 절대 흐린눈 안 됨 ^^... 얘 술담배 안 했고 여사친도 거의 없었음 근데 여혐함 ㅎ (차라리 술담배를 해라;) 왜 그냥 적당무난무난한 사람 찾기가 이렇게 힘들까... 이번에 소개받은 사람은 사람은 일단 괜찮은 거 같은데 술담배 한대 나 미쳐버릴 거 같음 술담배 안 해도 인성 빠갈난 저런 새끼도 있는데 한 번 만나볼까 싶고 머리 뽀개질 거 같음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으앙아아ㅏ악 진짜 싫다... 정말 찾기가 힘드네..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적인 거 잘 맞으면 또 내 스타일로 생기지가 않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스킨쉽이 안 내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어이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얼굴은 안 봐도 키 크고 덩치 큰 거 엄청 많이 봐서 그 모든 기준에 부합하는 사람이 하나도 없어써 당연히 없겠지............................. 하 어려워
쓰니 한 번 만나봐!!!!! 술담배 뭐.. 연락 두절된다거나 그런 트러블 안 일으키는 사람은 ㄱㅊ다고 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들어보니 그냥 술 좋아한다? 이거고 막 나돌아다니는지는 아직 몰겠어 오히려 술보다 담배에 앗... 했는데 내가 여태 운 좋게 다 비흡연자를 만났었거든? 그래서 이쪽으로 트러블이 없었는데 담배로 또 고민을 하게 될 줄 몰랐지 뭐야; 일단 나 만나는 날에만 안 하면 ㄱㅊ을 거 같음... 아 근데 난 외모는 안 되면 진짜 안 되는 거 같아 너도 외모는 포기하지 마 난 서류전형은 통과해야 그 다음을 생각할 수 있더라... 스킨십이 안 되는데 어케 사귐 ㅠ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7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4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1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7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6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3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2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분 전
대표 사진
둥이2
다맞는남자 또 운명같이 나타남~ 아직때가아닌가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내가 지방 소도시라 사람 만나는 게 진심 너무 힘듦 기회 자체가 잘 없어 이렇게 다 따지다 나이만 먹는 거 아닌가 싶어서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6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분 전
대표 사진
둥이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5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썸녀가 자꾸 만날때마다 자기가 거의 다 계산하는데..
12:27 l 조회 13
존잘은 조강지처 있는거 맞는듯
12:26 l 조회 6
애인 생일케이크 디자인좀 골라주라 처음사줘ㅜ2
12:21 l 조회 18
이걸 여기다 올리는게 맞는지 모르겠는데1
12:13 l 조회 29
이성적 호감은 없는데 편해서 사귈수있어..?5
12:10 l 조회 53
둥이들은 전애인들 다 연락왔었어??33
12:06 l 조회 59
표현 못하는데 표현하려니까 죽을맛이다
12:03 l 조회 31
이말뜻 해석좀3
12:01 l 조회 20
사친끼리 카풀하다가 연애로 이어질 가능성 있?없?1
12:00 l 조회 16
여익들아 혼술하는 남자 싫어?5
11:39 l 조회 54
왤케 바보같냐는거는 뭔 말이지 4
11:37 l 조회 38
싸우고 2주간 연락없으면 둥들은 어떤 마음 들어? 2
11:36 l 조회 40
연애중 나 진짜 나쁜애같은데 자꾸 결혼까지는 못갈거 같다는 생각들어5
11:35 l 조회 56
본인 연애관련은 여기에 상담 하지마라 ㅋㅋㅋ7
11:34 l 조회 126
이제 곧 만날 소개팅녀 연락이 잘 안되는데8
11:31 l 조회 94
결혼 나는 가끔 미래 시어머니가 신기하구 무섭다
11:25 l 조회 16
연락잘하는 사람들 진짜 용기있는듯ㅠㅠ 8
11:23 l 조회 103
너네는 이런 남자면 결혼할 마음 들어? 23
11:17 l 조회 813
ISTJ 남자심리 궁금한거 있음 물어봐58
11:15 l 조회 128
애인 폰 몰래봤는데 헤어져야할까..?8
11:11 l 조회 13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