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자기 자신이 뚱뚱하든 말든 만족하는건 상관 없고
자기가 의사니까 물어보면 당연히 살빼는게 좋긴 하니 그렇게 조언은 해주는데
살 못뺀다고 자기는 유전자가 다르다고 징징거리는게 젤 이해가 안간데
자기도 소아비만이였지만 뺐고 굳이 비교하면 일반적인 사람들보다 비교적 더 바쁠 의대생 시절에도 뺐고 10년이 지나도 유지중인데
뭐가 힘들다고 저렇게 징징거리나, 의지박약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라고 하는데
나는 그래도 사람마다 사는게 다르니까 그런건가 싶거든..
애인는 독하기도 하고 머리든 피지컬이든 남들하고는 비교하기가 힘드니까...
그냥 다른 사람이라고 생각해야하나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