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사장님이 근무조건이 말ㅇ 어렵다고 하셔서
모르면 아무래도 근무가 어려울 것 같다고 하고
합의하에 취소하는데
문제는 내가 츼소하면 패널티 생겨서
담당자님께 부탁드렷는데도 급구취소는 사업즈가 할 수기 엇다는데
정말 그런지 아는 익들 잇을까ㅠㅠ
|
지금 사장님이 근무조건이 말ㅇ 어렵다고 하셔서 모르면 아무래도 근무가 어려울 것 같다고 하고 합의하에 취소하는데 문제는 내가 츼소하면 패널티 생겨서 담당자님께 부탁드렷는데도 급구취소는 사업즈가 할 수기 엇다는데 정말 그런지 아는 익들 잇을까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