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관심있었던 사람한텐 나름 말도 많이 걸어보고했는데 잘안된것같고(인스타교환하긴했는데 걍 다같이 하는 타이밍에 한거라....)
생각도 못한 사람들한테 연락와서 하나는 그냥 거절하고 한명은 나쁘지는 않았어서 다시 한번 만나보기로했는데
그냥저냥의 마음으로 다시 만나봐도 괜찮은건가 고민되기도하고
한번만 더 만나보고 판단할까,...
|
내가 관심있었던 사람한텐 나름 말도 많이 걸어보고했는데 잘안된것같고(인스타교환하긴했는데 걍 다같이 하는 타이밍에 한거라....) 생각도 못한 사람들한테 연락와서 하나는 그냥 거절하고 한명은 나쁘지는 않았어서 다시 한번 만나보기로했는데 그냥저냥의 마음으로 다시 만나봐도 괜찮은건가 고민되기도하고 한번만 더 만나보고 판단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