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가면 아아/티/콜드브루 중에 돌려 마시는 사람이라 ㄱㅊ은데... 단점은 영원히 디저트, 빵, 면, 밥 이런거 너무 좋아함 액상과당 안먹으면 뭐하는데... 둘 다 안좋아해야 의미가 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