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거리에 폰 떨어져있고 전화오길래 받았더니
어떤 아저씨가 찾으러온다고 기다려달라해서 10분넘게 비까지오는데 기다려줬더니 그냥 감사합니다 하고 받고 가네
뭐 보상을 바란건 아닌데 10분넘게 친구랑 기다려줬는데 나라면 만원이라도 주겠다 아오 보니까 교회다녀와서 잃어버린것같은데 교회에 현금은 냈겠지
|
길거리에 폰 떨어져있고 전화오길래 받았더니 어떤 아저씨가 찾으러온다고 기다려달라해서 10분넘게 비까지오는데 기다려줬더니 그냥 감사합니다 하고 받고 가네 뭐 보상을 바란건 아닌데 10분넘게 친구랑 기다려줬는데 나라면 만원이라도 주겠다 아오 보니까 교회다녀와서 잃어버린것같은데 교회에 현금은 냈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