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77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
길거리에 폰 떨어져있고 전화오길래 받았더니 
어떤 아저씨가 찾으러온다고 기다려달라해서 10분넘게 비까지오는데 기다려줬더니 그냥 감사합니다 하고 받고 가네 

뭐 보상을 바란건 아닌데 10분넘게 친구랑 기다려줬는데 나라면 만원이라도 주겠다 아오 보니까 교회다녀와서 잃어버린것같은데 교회에 현금은 냈겠지 
대표 사진
익인1
그걸 바라고 찾아주는 것도 좀 아니잖아 애초에 내 물건이 아닌걸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대하진 않았는데 좀 오래기다리게 했으니까 나랑 친구시간 + 비옴 이정도면 솔직히 좀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찾아주면 고마운거고.... 쓰니는 은근 보상을 바래서 쓴 글 같음 ㅠㅠ 헌금얘기가 왜 나와.....현금이라길래 뭔가 했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오는날에 10분넘게 기다려봐 ㅠㅜ 사실 찾아주기싫었는데 전화오는거 보고 걍 받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싫었으면 근처에 맡겨놓고 가던가 해도 됐었을 것 같은데...줘야하는게 당연한건 아닌 것 같음 근데 그낭 쓰니 댓글보니까 이상한 애같아서 더 얘기 안할랰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한건 아니지만 … 감사의 도리라는게 있잖아.. ㅎㅎ 그리고 그분이 나이가 많으셔셔 내가 ㅇㅇ 가게라고 했더니 지도봐도 모르겠다고 기다려달라고 하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까 ㅋㅋㅋ 그럼 딴데다 맡겨놓고 가던가 보상바란건 아닌데 불만 개많고 헌금 어쩌고 저쩌고 말의 앞뒤가 너무 다르잖아 ㅋㅋ.. 그리고 택시에서 놓고 내린거랑 어떻게 같은 선상이냐 어우 하여튼 여기 애들 말 안통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니 가게에 맡겨놓겠다고하니까 지도봐도 모르겠다고 역 출구에서 기다려달라고했다고요 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헌금 현금 구분도 못하는애랑 뭔 대화를 하겠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말이안통하네 나야말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핸드폰 최소 100만원이상 돼보이던데 상식적으로 비오는날 10분넘게 거리에서 기다려줬으면 최소한의 사례는 좀 합시다 다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게 어케 의무임
보상을 바란 건 아니라면서
좀 다른 것 같다 말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게 당연한건 아닌데 좀 그렇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잉 나만 찾아주신분 아메리나노 한잔씩 사드렸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고마워서 준적있는데 음... 좀 도리가 없긴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엥 사례금 줘야지
택시에 놓고 내려서 기사님이 다시 돌려주실 때도 감사하다고 요금 3배 이상은 드렸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 뭐 맡겨논것도 아니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좀 답답함 나 때문에 누군가 시간을 버려가면서 배려를 해줬으면 사례금까지는 아니더라도 성의를 보여야지
오히려 반대로 찾아준 사람 절도로 신고하고 걍 사회가 미쳐가는 거 같음 이기적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당연히 뭐라도 사줘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뭐 간단하게 빵이나 음료도 안 사주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경찰서에 맡겨야됨 그 폰 들고 바로 찾아주지 말고
경찰서에 분실물 등록하면 법적으로 사례금을 주게 정해져있음 만약 일정 기간동안 주인 안나타나면 분실물이 습득자 소유로 넘어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네 다음부터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유실물법 제4조(보상금) 물건을 반환받는 자는 물건가액(物件價額)의 100분의 5 이상 100분의 20 이하의 범위에서 보상금(報償金)을 습득자에게 지급하여야 한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소개팅 했는데 상대방이 나보다 5살이 많아 그럼 호칭을
15:35 l 조회 1
생리통 진짜심한데 애낳는건 더아플거아냐
15:35 l 조회 2
쿠팡 열심히 나가는중..
15:35 l 조회 3
홍대입구역 근처 막창이나 곱창 맛집 추천해주라
15:34 l 조회 1
외할머니 외갓집에서 무시 당하는데 아빠가 못 모시겠대…
15:34 l 조회 8
이런 사람 어때
15:34 l 조회 4
갤럭시+에어팟 조합 어때?
15:34 l 조회 3
만화/애니 나 예전에 도리벤 전시회 갔다가 하이타니 판넬 부술 뻔 함
15:34 l 조회 2
gl웹툰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
15:34 l 조회 2
난 언니가 가끔 좋을때도 있지만 가끔은 무서워..
15:34 l 조회 11
알바 싸워서 관둘때 한달전에 말했니?
15:34 l 조회 4
눈썹 진한 거 예쁘지 않음??4
15:34 l 조회 19
30대 되고 연인 만난 익들아 어떻게 만났어?ㅠ 5
15:33 l 조회 13
요즘 계란 반판이 예전 한판 값이네
15:33 l 조회 4
진짜 자존감 깎는 연애는 하지마…
15:33 l 조회 15
강아지 무지개 다리건너는건 어느정도 슬픔이야?5
15:32 l 조회 18
무궁화 탔는데 내자리에 누구 앉아있음6
15:31 l 조회 54
외할머니가 너무 싫어
15:31 l 조회 13
익들아 알바 사장님이 이거 자꾸 내탓이라는데 한번 봐줘3
15:31 l 조회 28
아 침착맨 성세천하 담주 한다는데 샤갈 못보네
15:30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