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77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0

[잡담] 75에서 55까지뺏는데 | 인스티즈

사진 보면 알수잇듯이 72에서(근데 이것도 빼고 잰거라 75에서부터 다이어트 함)

이번년도 2월에 55키로 까지 빼봣거든?

(지금은 다시 좀 찜/키는 170임)


근데 진짜 신기한게 살면서 얼굴형 예쁘다 얼굴 작다 1번도 들어본적없는데


살뺀 이후에 이직을 해서 이직한 직장에는 55키로 모습이 첫모습인데 여자분들이 내 첫인상을 얼굴 작은 사람으로기억하고, 피부과 갓는데 얼굴형 개선하고 싶다 사각턱 보톡스 맞고싶다 햇는데 더이상 얼굴형은 할게없다는 소리도 들었어...


진짜 다이어트 강추......

대표 사진
익인1
살 처진 거 없었어?? 대단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뱃살 가죽은 좀 쳐지더라 ㅋㅋㅋ마지막에 식이로 급빼서 그런가봐
운동해서 뺄때랑 확실이 태가 다름...
운동해서 빼면 너무 탄탄하게 빠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팁 알려주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얼마나 걸렸어? 무슨 운동했어?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생해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와 고생해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박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쓰니처럼 되고싶다ㅜㅠ다이어트 한창 하고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떻게 뺐엉?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운동 어떻게 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단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약속가야해서 ㅠㅠㅋㅋ갓다와서 댓글 달아줄게 운동으로 빼다가 막판은 식이만 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댓글 달면 답글 달아줄 수 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좋겠다.. 난 살 빼고 나서 머리 짱 커보임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와 대단하다 나는 오키로만이라도 빼고싶은데
그것도 쉽지않다ㅜㅜ
식단하고 운동한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55까지 뺐을 땐 눈바디 완전 만족스러웠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얼마나 걸렸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기간 어떻게 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대두익 평균이라도 되고싶다 ㅠㅜ 희망갖고갑니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0 여자 9000 모았는데 보통인가??
15:35 l 조회 1
커플중 여자분들이 견제하는거
15:35 l 조회 1
낮에는 덥긴 한데 여름 날씨 이 정도만 되어도 살거 같애
15:35 l 조회 1
소개팅 했는데 상대방이 나보다 5살이 많아 그럼 호칭을
15:35 l 조회 1
생리통 진짜심한데 애낳는건 더아플거아냐
15:35 l 조회 2
쿠팡 열심히 나가는중..
15:35 l 조회 3
홍대입구역 근처 막창이나 곱창 맛집 추천해주라
15:34 l 조회 1
외할머니 외갓집에서 무시 당하는데 아빠가 못 모시겠대…
15:34 l 조회 8
이런 사람 어때
15:34 l 조회 4
갤럭시+에어팟 조합 어때?
15:34 l 조회 3
만화/애니 나 예전에 도리벤 전시회 갔다가 하이타니 판넬 부술 뻔 함
15:34 l 조회 2
gl웹툰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
15:34 l 조회 2
난 언니가 가끔 좋을때도 있지만 가끔은 무서워..
15:34 l 조회 11
알바 싸워서 관둘때 한달전에 말했니?
15:34 l 조회 4
눈썹 진한 거 예쁘지 않음??4
15:34 l 조회 19
30대 되고 연인 만난 익들아 어떻게 만났어?ㅠ 5
15:33 l 조회 13
요즘 계란 반판이 예전 한판 값이네
15:33 l 조회 4
진짜 자존감 깎는 연애는 하지마…
15:33 l 조회 15
강아지 무지개 다리건너는건 어느정도 슬픔이야?5
15:32 l 조회 18
무궁화 탔는데 내자리에 누구 앉아있음6
15:31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