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77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6
왜 외국인을 쓰는거지
동양인이 서양으로 워홀갔을때 현지인들은 이런 느낌이려나
대표 사진
익인1
머가불만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불만까진 아닌데 한국이니까 한국인이 일햤으면 좋겠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여기에 살 거나 일하러 온 사람들이니까? 외국인 고용하면 안 되는 이유라도 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거 웃긴게 동남아인들 중에 한국혐오 하는 부류가 꽤 된다는거임...그냥 돈 벌려고 온거지 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서로 싫어하는거지무ㅝ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걔네 한혐하면서 이태원 참사/한국연예인 자살 등등 조롱하는 애들 꽤 있어서 정상적으로 일하는 동남아사람들이 불쌍함ㅋㅋ 한국은 이정돈 아니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외국인이라서 수당 이런거 모르다보니까 쓰는 경우도 많더라 돈 적게 주려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건 좀 너무한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국애들은 잠깐 하고 빠지고 차라리 동남아애들이 더 열심히 오래 할거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식당알바 잘 안구해질껄... 솔직히 힘들자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식당알바 엄청 힘든데 걔넨 최저만 줘도 되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식당알바를누가해..아무도 안하려고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 사람들 진짜 눈높구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힘든 일 굳이 안 하려 하는 듯 그거 아니어도 할 알바 많고.. 돈을 겁나 많이 주는 것도 아니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눈이높은게아니라ㅋㅋㅋㅋ머리가있으면 안하는거지 눈높다가 이럴때 쓰는게 아닌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외국인들 많긴 하더라 다 좋은데 메뉴 추가하거나할때 한번에 잘 못알아듣는게 약간 답답하긴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한국어라도 잘하는 알바를 쓰든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0대 한국인 알바 구하기 어려움 애들 없어지는 추세에다가 외동이나 둘만 키워서 알바 하느니 인턴 시키려고 함
그리고 주방이모들 텃세+돈 많이 주는 거 아니면 식당알바는 ㄹㅇ 헬이야
그래서 최저주고 외국인 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니가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뽑아주면 해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지원하면 그래도 한국인이 우선순위야 지원해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한국인들이 안 할려고 하니까... 힘들고 돈 적게 주고 이러니까 안 할려고 하고 인력 부족해서 외국인이라도 쓰는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래하는 외국인들은 성실하고 일 잘 한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식당일 하는 친구한테 들었는데 한국인들은 좀 하다가 힘들면 바로 런해서 외국인들이 온다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식당뿐만 아니라 좀만 힘든일 죄 다 외국인이더라
농촌은 이제 외국인 없으면 안돌아 갈 정도라던디
글구 공사할때 지나가면 외국인들 엄청 많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동남아인들 일 잘함… 밥 한 끼 주면 농땡이 안 피우고 일 잘해 ㅠ 울나라 사람들은 안 하려고 하니까 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한국인들보다 일 잘 함 뺀질거리는 게 없어
짝다리 짚고 휴대폰하는 분들 본 적이 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1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돈 덜 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한국이 지금 시원하단사람들은 뭐 어디사는거임???? ㄹㅇ 개더운데 237 12:1016714 0
일상 공중화장실 이 비누 있으면 쓴다 안 쓴다201 10:0027348 0
일상대한민국 32강 끝났어 !!60 10:1211689 0
T1 🍀🍀260628 12:00 MSI 플레이인 1R VS TL전 달글🍀🍀 1632 8:287148 0
야구 6월 28일 경기 승부 예측47 06.27 22:01943 0
30 여자 9000 모았는데 보통인가??
15:35 l 조회 2
커플중 여자분들이 견제하는거1
15:35 l 조회 6
낮에는 덥긴 한데 여름 날씨 이 정도만 되어도 살거 같애
15:35 l 조회 2
소개팅 했는데 상대방이 나보다 5살이 많아 그럼 호칭을
15:35 l 조회 3
생리통 진짜심한데 애낳는건 더아플거아냐
15:35 l 조회 7
쿠팡 열심히 나가는중..
15:35 l 조회 4
홍대입구역 근처 막창이나 곱창 맛집 추천해주라
15:34 l 조회 4
외할머니 외갓집에서 무시 당하는데 아빠가 못 모시겠대… 1
15:34 l 조회 15
이런 사람 어때1
15:34 l 조회 5
갤럭시+에어팟 조합 어때?
15:34 l 조회 4
만화/애니 나 예전에 도리벤 전시회 갔다가 하이타니 판넬 부술 뻔 함
15:34 l 조회 3
gl웹툰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
15:34 l 조회 3
난 언니가 가끔 좋을때도 있지만 가끔은 무서워..
15:34 l 조회 12
알바 싸워서 관둘때 한달전에 말했니?
15:34 l 조회 4
눈썹 진한 거 예쁘지 않음??7
15:34 l 조회 22
30대 되고 연인 만난 익들아 어떻게 만났어?ㅠ 5
15:33 l 조회 15
요즘 계란 반판이 예전 한판 값이네
15:33 l 조회 4
진짜 자존감 깎는 연애는 하지마…
15:33 l 조회 15
강아지 무지개 다리건너는건 어느정도 슬픔이야?7
15:32 l 조회 21
무궁화 탔는데 내자리에 누구 앉아있음7
15:31 l 조회 7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