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랑 애인는 둘 다 인턴 중이고, 내가 두살정도 어려!내가 근무 시간도 길어서 조금 더 받는데, 장난식인 것 같은데 내 월급의 50만원을 자기한테 달라는 말을 하더라 ㅋㅋㅌㅌ 그럼 월급 비슷해진다고 ㅎㅎ 충분히 정 떨어질 수 있는 포인트일까?
그리고 내가 월급 받은지 얼마 안됐기도 하고, 나보고 겸사겸사 지 셔츠 사달래
나 진짜 너무 헤어지고 싶은 것 같아 그렇게 다정하지도 않고 내가 원하는 이상형의 애인이 아닌 것 같아
말하는 게 맘에 안 들고 좋다가도 계속 거리가 생겨
저렇기 말하는 게 잘못된거지?

인스티즈앱
전애인 연락온걸로 부러워하지마삼ㅋㅋㅋ오히려 진국들은 연락안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