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88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랑 애인는 둘 다 인턴 중이고, 내가 두살정도 어려!
내가 근무 시간도 길어서 조금 더 받는데, 장난식인 것 같은데 내 월급의 50만원을 자기한테 달라는 말을 하더라 ㅋㅋㅌㅌ 그럼 월급 비슷해진다고 ㅎㅎ 충분히 정 떨어질 수 있는 포인트일까?
그리고 내가 월급 받은지 얼마 안됐기도 하고, 나보고 겸사겸사 지 셔츠 사달래
나 진짜 너무 헤어지고 싶은 것 같아 그렇게 다정하지도 않고 내가 원하는 이상형의 애인이 아닌 것 같아
말하는 게 맘에 안 들고 좋다가도 계속 거리가 생겨
저렇기 말하는 게 잘못된거지?
대표 사진
둥이1
장난으로라도 저런 말 하는 사람이 어딨어.....ㅋㅋㅋ................ 왜 줘야 됨 내가? 뭐 맡겨놨나..... 아 정떨어져
셔츠는 뭐 생일선물로 사달라는 거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셔츠도 나 월급 받았으니까 그냥 하.. 진짜 정떨어지고 개팍식이네
내가 더 연하고 일하는 거 스트레스 받아하는 거 알면서 저러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내 월급인데 뭔... 맡겨놨나... 그럼 지도 월급 받으면 사주든가.....ㅎㅇㅈ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시원한 사이다 같은 발언 고마워 ㅜ 진지하게 관계에 대해 생각해보고 있어 ㅎ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직 안헤어졌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아직.. 하..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티제들은 헤어지면 어떤편이야?
20:41 l 조회 1
이별 술 안좋아하는데 순하리 사머금2
20:36 l 조회 7
애인이 친한 여자 후배랑 비계 맞팔되어있는데
20:36 l 조회 4
남익들아
20:35 l 조회 10
어느 정도 호감 있는 사람이 좋아하는 티 내면
20:35 l 조회 13
그냥 1~2년 연애 서너번이 젤 좋은듯5
20:34 l 조회 24
헤어지고 비활 타면 언팔 안돼?6
20:34 l 조회 9
찬사람이 먼저 연락 하는건 어떤 상황일때야?
20:33 l 조회 8
두살 연하가 너라고 하는데
20:31 l 조회 10
전애인 모두가 생각나는거면 걍 외로운거겠지
20:30 l 조회 6
이별 kids are born stars 가사 좀 저격 같아보여? 1
20:27 l 조회 12
짝녀가 많이 생각나...2
20:27 l 조회 34
와 팔로워 1만인 개잘생긴 남자랑 디엠 하는데 도파민 개터짐 ㅋㅋ1
20:25 l 조회 30
istp 헤어질 때 후폭풍 심해?1
20:22 l 조회 19
연애중 상대방 조건이 좋아서 안헤어지는 경우도 많아?
20:19 l 조회 13
entj 여익 질문 받음3
20:19 l 조회 6
썸은 되는데 연애는 못하겠어..
20:18 l 조회 12
이거 걍 나랑 만나기 싫다 ! 를 좋게 말한고지..?3
20:17 l 조회 41
상황 썸붕 빨리 잊혀지려나?
20:13 l 조회 14
인스타 스토리 좋아요 모두 눌러주는거1
20:12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