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89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

[잡담] 어제 직관 갔는데 기 쪽쪽 빨림.. | 인스티즈


정품 엘롯라시코 직관 처음이었는데 ㄹㅇ 애간장 녹는 경기였어

오스틴 만루홈런 쳤을 때 졸도할뻔함ㅋㅋㅋㅋㅋㅋ

오늘 이겨서 위닝 챙기자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내가 안 보면 이기니까 안 봐야겠다 2
18:39 l 조회 15
삭튀는 겁나 잘하네1
18:38 l 조회 28
오지환은 대체 몇타석째 무안타야?16
18:30 l 조회 86
밥 먹고 온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던거야...... 1
18:28 l 조회 28
윤식이 수술하고 군대 간 거야 그만 갈아 10
18:22 l 조회 103
난 지금 이긴수 올라온 것도 약간 이해가 어려움..,,... 등판 꽤 햇자나 13
18:21 l 조회 89
윤식이 몸 만들고 고생한거 아는데 요즘 안 좋앗는데 왜 올려ㅅ지 ㅜ6
18:20 l 조회 84
최근에 윤식이가 나와서
18:19 l 조회 19
이번주 벌써 4번째 등판인 김윤식을 왜 만루에 1
18:18 l 조회 41
만루에 올린 감코도 이해 안되지만 5
18:17 l 조회 95
투교 진짜 정신차려라 3
18:16 l 조회 57
현식이 기존 선발도 아니었는데 주2회 올라갔으니 이번 3회는 어쩔수없지 ㅜ.ㅜ
18:07 l 조회 44
식식아 주2회 빡세지
18:04 l 조회 46
최근 2주 옵스라는데 6
17:41 l 조회 150
뚱끼리 발목 5
17:20 l 조회 166
기분이 누렁누렁하다
17:20 l 조회 36
돼지 실종사건
17:15 l 조회 49
급똥…? 4
17:12 l 조회 151
보경이 어디감
17:08 l 조회 47
왜 보경이 말고 성호지?.?
17:08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LG
일상
이슈
연예
1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