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으로 뭔가 이루어지길 바라는게 아니라진심을 다해서 분통터져하는데알고보니 공부도 안 해 운동도 안해 그런상태인거대체 뭐가 억울하고 뭐에 짜증내는건지 모르겠음노력 안 한 본인탓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