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89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8
니가 도와주면 되는거 아냐?  싶은데 그럼 나랑 엄마만 함 그것도 싫음…글고 엄마도 아빠랑 남동생 시키는거 어려워하거든 그거 보기 싫어서 걍 나와 살고 있음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너무 보기 싫다 아빠랑 남동생은 평생 손 까딱 안 하는 게..... 엄마가 독박 집안일 하는 거 스트레스 엄청 받아ㅜㅜㅜ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게다가 우리는 근처에 친할머니 살거든 엄마 거기까지 집안일함…두집 집안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나 그거 무슨 마음인지 알음 ㅋ......
그리고 어쩌다 내가 할일 있어서 못하고 있어서 좀 하라고 하면 그게 뭐 어렵냐고 오히려 하는 사람한테 뭐라고함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느순간 당연해지는게 싫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빠가 하는 독박벌이는 안 불쌍하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남자 독박벌이는 당연 ㅋㅋㅋㅋㅋ
지금까지 아빠 돈으로 생활 한거 아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 뭔 ㄱㅐ소리야 요즘 남자 독발벌이하는 집이 어딨다고 다 맞벌이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Oecd 맞벌이 최저 비율 국가에서? 아직도 남자 혼자 독박벌이 하는 비율이 더 높은데 제발 본인 주변도르 이야기 그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5에게
너희어머니 능력 없으셔서 일 안 하셔?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1에게
깨어 있는 척 하다 캬....바로 부모 걸고 넘어지네 ㅋㅋㅋㅋㅋㅋ
우리 부모님 세대 특히 어머니들과 너 같은 애들 같은 여자라는 이유로 엮는건 실례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5에게
뭔 깨어있는 척? 글쓴이네 어머니가 독박집안일 하신다고 자기 집 얘기한 것뿐인데 갑분 너 혼자 긁혀서 아버지 얘기하면서 시비걸고 있잖아 진짜 븅딱같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1에게
니 논리대로면 너희 어머님 맞벌이 하시는거 같은데 아버님 능력 없어서 어머니 일 시키는거 아님?
뚫린 입이라고 막 뱉지 말자 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5에게
뭔가에 굉장히 긁혔나봐ㅋㅋㅋ 그니까 본문에 맞는 얘기만 해 글쓴이네 집이 맞벌이인지 뭔지 아무 정보도 없는 상태에서 니가 단 맥락맹 댓글을 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1에게
니 논리대로 그대로 말 해주는건데 반박 못 하고 긁혔네 이러는거 보면 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5에게
독해력 키워서 글에 맞는 댓글을 달길 바래 안녕~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1에게
네 다음 반박 못 하고 런 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5에게
가치없고 수준 낮은 니 댓글에 뭔 반박거리가 있니 븅아 어휴 니네 사이트로 가 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1에게
부모님 걸고 넘어지다 이제는 욕? 또 수준 들어내네 ㅋㅋㅋㅋㅋㅋ
깨어 있는척 논리적인척 주접ㄴ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5에게
들어내다(x) 드러내다(o) 커뮤하니까 수준 낮은 애들이랑 말도 섞게 되네 진짜 갈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1에게
그런 분이 부모 걸고 넘어지고 욕설을 하네 ㅋㅋㅋㅋㅋ?
깨어있는척+위선 레전드 주변에 있으면 피곤한 스타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남자 독박벌이는 당연 ㅋㅋㅋㅋㅋ
지금까지 아빠 돈으로 생활 한거 아님?

니 댓글 피해의식 레전드다 아빠돈으로 생활했다는 말이 어딨으며 니가 시비걸어놓고는 싸우고 있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지 성별 바껴서 엄마가 독박벌이 한다고 했으면 너 이런 반응 안 나옴 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5에게
그니까 피해의식이라고 '독발벌이'라는 말 자체가 없는데 성별 들이대며 피해의식 남발함;; 이정도면 병이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28에게
왜 없나고? 너 같은 애들 내로남불 남자 혼자 외벌이 독박벌이는 당연하다는 듯 가스라이팅 때문이지
그럼 독박육아는 20~30년 전 원래 있었던 말 인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아빠는 결혼 안하면 일안해? 백수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공감능력도 지능순이라던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빠 퇴직하시고 그 이후론 더욱이 집안일 하시는데 그 전에도 힘쓰는 일, 분리수거는 도맡아서 하심 일을 하더라도 집안일을 아예 안하는건 문제가 맞음 전업주부는 퇴근이 불분명잖아.? 그거 시간당 페이 계산해봐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남동생 개패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체급 차이 개커서 ㅠ 걍 볼때마다 가슴 꽉막혀서 나왔어 ㅎㅎ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긴 남동생은 어릴 때 안잡아놓으면 답없긴 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체급 차이 안 나도 근력 자체가 다른데 개패 이러고 있는거 보면 암 걸리겠네 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휴 근력 이러네 유치원생도 아는 거 나와서 신났누 쌩판 모르는 남자랑 맞다이 뜨랬나 누나로서 동생을 패라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러다 동생 눈깔 돌면?
돌아이들 많은거 모르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집도..
울엄마는 맨날 힘들다하면서 아들한텐 안시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머님도 스스로 힘든 인생 사시네.. 시켜도 너만 시키고 잘했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쓰니가 남동생한테 시켜도 말 안 들어?? 남동생도 독립 시켜야겠네 얼른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ㅇㅈ 개공감 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런집에서 큰 남자애들은 결혼 해도문제더라 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남동생도 뮨제임 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22 내 남동생도 문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집도 그럼 ㅋㅋㅋㅋㅋㅋㅋㅋ 개꼴보기 싫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머님 맞벌이하시면서 집안일도 하시는거? 힘들겠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뭔말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맞벌이야 ??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ㄴㄱㄴ 그래도 난 엄마 아픈데 일 다니면서 혼자 독박 쓰는 거 못보겠어서 걍 내가 나서서 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ㅁㅈ 이런집에 있으면 내가 엄마 다음으로 집안일 다 하게 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무슨 마음인지 이해가... 우린 맞벌이 된지 10년 넘었는데도 집안일은 엄마가 함 물론 나나 동생이 도와드리는데 아빠 안 하는거 보기 싫어서 적금 타면 나가 살아야지 맨날 다짐함...ㅠ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ㅈㅇㅈ 엄마 혼자 하는건 안타까운데 당연히 애가 도와주길 바라고 일 있어서 못도와주면 나는 나쁜 딸
오빠 아빠한텐 물어보지도 않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독박벌이 어쩌구 하는 인간들때매 말하면 맞벌이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 나다 그리고 난 이런 엄마가 불쌍하게 느껴졌는데 이젠 솔직히 그냥 끼리끼리같음 남편이 안 한다고 그냥 계속 자기가 독박 쓰는 것도 본인이 감당 가능하니까 그러는 것 같거 에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진짜 너무너무 공감됨 우리 집은 아빠도 없는데 남동생만 놀고앉았고 나랑 여동생만 집안일하고 엄마 도움 엄만 무서워하는 건지 불쌍하게 생각하는 건지 남동생한텐 일절 말도 없고 우리한테는 별별 말 다해 걔도 이제 스물인데 언제까지 밥 차려줘야 하냐고ㅋㅋㅋㅋ 나 긱사 다닐 때 남동생 시다바리한 내 여동생만 불쌍하고 차라리 여동생 데리고 집 나와서 자취하고 싶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하 이거 진짜 개환장함 이제 솔직히 연민도 안 듦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하 우리집은 아빤 없지만 여동생 둘이 그런다... n년차 백수들이 맨날 집에서 쳐누워서 핸드폰만 하고 있고 엄마 바삐 움직이는데도 손 하나 까딱 안 함ㅋㅋㅋㅋ 엄마 불쌍해서 내가 출근 전에 쟤네 밥 챙겨놓고 퇴근하면 최대한 설거지에 분리수거에 방청소하는데 진짜 소리 지르고 싶을 때 많음ㅎ 내가 뭐라고 하면 자기들이 더 난리치더라 하는 것도 없으면서 예민하긴 겁나 예민함... 징글징글해서 독립 준비 중임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샌들 골라주라!!!
22:05 l 조회 1
일 쳐내는 거 못해서 민원 들어옴 내일 회사가기 싫다
22:05 l 조회 1
아니 걍 돈 덜쓰고 싶으면 연상을 만나렴..
22:05 l 조회 1
마라엽떡은 왜 분모자 변경 안될까
22:04 l 조회 1
인스타 피드 노래 안 나오게 할수없어..?
22:04 l 조회 1
길에 할아버지 술 취해서 주무시는데 신고해야할까..
22:04 l 조회 2
사촌이랑 같은 전문직시험 준비했는데 걔는 되고 나는 안됨..
22:04 l 조회 2
위내시경 받아본 사람
22:04 l 조회 1
오늘 홍명보 기자회견해??1
22:04 l 조회 6
벨트 안어울리는 체형이 따로 있어?
22:04 l 조회 2
연프 남출 사적 연락 폭로했는데1
22:04 l 조회 7
야구장 테이블석 아니면 치맥하기 불편해?? 1
22:03 l 조회 5
너네 생일 축하안해주는애 너네도 안함??2
22:03 l 조회 7
마운자로 이름의 출처
22:03 l 조회 5
예뻐지려면 다른게 중요한게 아니라
22:03 l 조회 10
토익 RC 150인데 양치기 가능..?
22:03 l 조회 6
여자형제만 있는 사람 특징 알려주라ㅠㅠ
22:03 l 조회 11
솔직히 연애를 순수 사랑만으로 하는게 나만 이해안감?1
22:03 l 조회 8
영어 프리토킹 잘하려면 뭐 어떻게 해야하나..1
22:03 l 조회 9
밤에 진짜 시원하다
22:02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