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89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

게시된 카테고리 KIA

파이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7이닝도 7이닝이지만 사사구가 없다1
19:16 l 조회 59
갸린이가 기아와서 퀄스플 하는거 눈물나는 일이구나
19:15 l 조회 23
태형이 첫 퀄스플!!
19:15 l 조회 10
스포티비 승부예측 우리 몰빵이라서 의심했는데 2
19:15 l 조회 66
내 두두지 업어주고싶다.....1
19:15 l 조회 17
7이닝 1실점도 기특하지만2
19:15 l 조회 55
두두지 먼대ㅠㅠ 왤케 눈물나게 하는데!!!!!
19:13 l 조회 17
와 이제 왔는데 두두지 7이닝 1실점 2
19:12 l 조회 30
두두지 기특해서 어떡함6
19:11 l 조회 88
잠실에서 박정우 응원가 부를때 제일 기분 좋음 2
19:10 l 조회 77
양햄이 저번에 태형이한테 조언한거 있자나 5
19:10 l 조회 131 l 추천 4
정우 요새 뭔일이니1
19:10 l 조회 65
박정우 진짜 잘생겨보여1
19:10 l 조회 36
오늘 본 정우 인터뷰 11
19:09 l 조회 168
박정우 진짜 뭔데
19:09 l 조회 35
박정우 저런 수비 요즘 자주 나온다
19:09 l 조회 34
두두지 진짜 선발이 딱이긴 하구나7
19:06 l 조회 139
4승 이벤트 참여 안한사람 바보 ₍ᵔ= ◔ᴗ◔ =ᵔ₎2
19:06 l 조회 74
밥먹고왔는데 점수 무ㅜ야???12
19:01 l 조회 103
의심해 너네 아직도 기아를 모르는거니11
18:59 l 조회 191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1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