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양심적으로,기필코,레알로 한번 아님 두번 입은 옷이라 상태 걍 새옷인데 내가 택 안떼고는 옷을 못입어서 제거해놓은 상태임
뭐 실밥이런쪽으로 깔끔하게 했고 택 있던 자국만 있어ㅇㅇ 완전 브랜드는 아니고 유명한 인쇼옷임(ex. 블랙업)
|
ㄹㅇ양심적으로,기필코,레알로 한번 아님 두번 입은 옷이라 상태 걍 새옷인데 내가 택 안떼고는 옷을 못입어서 제거해놓은 상태임 뭐 실밥이런쪽으로 깔끔하게 했고 택 있던 자국만 있어ㅇㅇ 완전 브랜드는 아니고 유명한 인쇼옷임(ex. 블랙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