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90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1
나도먹고싶은데 부작ㅛㅇ 잇을까봐걱정이다...
대표 사진
익인1
여드름 많아서 먹으려는 거 아니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여드름 보다 더한 부작용이 어딨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탈모도잇고 간수치 안좋아지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영양제든 약이든 때려 먹으면 간 안 좋아짐 술 마셔도 간은 안 좋아짐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이소티논 얘기중인데 왜딴소리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니 원래 약이든 뭐든 많이 때려 먹으면 간은 안 좋아진다고 ; 눈에 띄는 부작용은 없으니까 니 선택이라는 얘기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이상한 애네.. 댓글 일케 많이 달렸는데도 대댓글은 안 달아주고 왜 나한테만 시비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너만 딴소리하잖아;; 그리고 약때려먹는 소리는 왜나오는건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말을 못 알아듣는 건가..? 아냐 걍 딴 애들한테 정보 줘서 댓글 고맙다고 해 나는 스루해도ㅠ됨 ㅇㅇ 내가 말을 잘못 건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니 이소티논이 약이야; 피지조절제.. 설마 몰라서 이러는 거야? 무슨 약이든 많이 먹으면 간 나빠진다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내가 부작용 물어봣지 많이먹을때 얘기한게 아니잖아 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니 멍충아 니가 간 얘기하니까 원래 약 먹을 땐 조절해서 먹어야 간 부담 안 간다고 얘기한 거 아니야
넌 A를 꼭 A라고 말해줘야만 알아들음? ㅠ 너 고딩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니 그니까 나는 먹어서 부작용이 뭐잇나 불어본건데 니가 딴소리하고있잖아ㅋㅋ 적당히 먹어도 부작용이 잇을수잇냐고 뭐든 많이먹으면 안좋을수잇단건 누가모르냐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우 야 말 괜히 걺.. 나라면 정보 고맙다고 차라리 댓글을 달겠다 이럴 시간에,, 너 염치 졸라 없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지가먼저 여드름보다 더한게 어딧냐고해서 내가 말해주니 지기싫어서 딴소리하면서 꾸역꾸역 안지려고하네 진짜 추하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걍 간 쓰레기 되니까 먹지마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이상한건 너야 댓글쭉읽어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온 몸이 건조햐짐 그거 말고는 딱히x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심하면 먹는거 추천함 간간히 나면ㄴ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입술건조한거빼곤 다 ㄱㅊㄱㅊ 효과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구건조증이랑 코피를 달고살았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내가 좀 지성 심한 편이여서 그런지 다들 안구건조증이니 입술 건조해서 터지느니 그러던데 하나도 안 그랬음 걍 사바사인듯... 좀 먹어보고 부작용 심하면 끊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안구건조증 엄청 심해서 눈 ㄹ시리고 눈물 흘리고 아토피 어렸을 때 있었다가 사라졌는데 갑자기 아토피 재발하면서 심해짐 입술이랑 코 점막 건조해져서 입술 찢어지고 틴트 바르면 따가워서 입술 화장도 못하고.. 코 점막 찢어져서 코피 나고 그랬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입술 진짜 건조해 그거 말곤 장점이 더 많아서 ㅜ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두피가 살짝 가려웠음 근데 그것도 한 열흘지나니까 사라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시력 나빠진 것 같고 소화불량 생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눈 뻑뻑해짐 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입술이랑 손 약간 건조해진 거 말고 없음 핸드크림이랑 립밤 바르면 그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두드러기도올라오고 건조한거 진짜심해 ㄷㄷㄷ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안구건조증에
엄청 피곤해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엄~~~청 건조해지는 것 빼고는 ㄱㅊ았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다른데는 다 ㄱㅊ은데 눈이 너무 건조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는 이제 일주일에 한두개 먹는데도 너무 건조해지더라.... n년 먹었는데 간수치는 ㄱㅊ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3일에 한번꼴로 먹으니까 많이 건조하진 않았는데 간수치가 걱정이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안구건조 코피 손이랑 얼굴 제외한 피부 전체 터서 갈라짐 피로 심해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소티논 먹은 익들아 좁쌀 여드름도 사라짐...? 진짜 너무 심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머리 엄청 빠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탈모 건선 이건 약 끊고 돌아왔는데 안구건조증은 원래대로 안 돌아옴 . ... 아침에 진짜 너무 건조하고 아파서 인공눈물 안 넣으면 눈을 못 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안구건조증이 레전드로 왔었음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 쳐내는 거 못해서 민원 들어옴 내일 회사가기 싫다
22:05 l 조회 1
아니 걍 돈 덜쓰고 싶으면 연상을 만나렴..
22:05 l 조회 1
마라엽떡은 왜 분모자 변경 안될까
22:04 l 조회 1
인스타 피드 노래 안 나오게 할수없어..?
22:04 l 조회 1
길에 할아버지 술 취해서 주무시는데 신고해야할까..
22:04 l 조회 2
사촌이랑 같은 전문직시험 준비했는데 걔는 되고 나는 안됨..
22:04 l 조회 2
위내시경 받아본 사람
22:04 l 조회 1
오늘 홍명보 기자회견해??1
22:04 l 조회 6
벨트 안어울리는 체형이 따로 있어?
22:04 l 조회 2
연프 남출 사적 연락 폭로했는데1
22:04 l 조회 7
야구장 테이블석 아니면 치맥하기 불편해?? 1
22:03 l 조회 5
너네 생일 축하안해주는애 너네도 안함??2
22:03 l 조회 7
마운자로 이름의 출처
22:03 l 조회 5
예뻐지려면 다른게 중요한게 아니라
22:03 l 조회 10
토익 RC 150인데 양치기 가능..?
22:03 l 조회 6
여자형제만 있는 사람 특징 알려주라ㅠㅠ
22:03 l 조회 11
솔직히 연애를 순수 사랑만으로 하는게 나만 이해안감?1
22:03 l 조회 8
영어 프리토킹 잘하려면 뭐 어떻게 해야하나..1
22:03 l 조회 9
밤에 진짜 시원하다
22:02 l 조회 4
다이어트용 시리얼 추천해주라 ㅠㅠ
22:02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