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간 진짜 가족처럼 엄청 친하게 지냈어서
이직한 뒤로도 동갑내기 여자 팀원은 친구처럼 지내고 있고
다른 분들은 소식 전해들으면서 잘 살고 있는데
다음 주에 만나서 저녁 먹기로 했거든
팀원 중 한명이랑 팀장님이 올 4월에 진급하셔서
축하도 드리고 오랜만에 뵈는거니 인사드릴겸 선물이라도 가져가려는데
어떤 게 좋으려나…?
|
3년간 진짜 가족처럼 엄청 친하게 지냈어서 이직한 뒤로도 동갑내기 여자 팀원은 친구처럼 지내고 있고 다른 분들은 소식 전해들으면서 잘 살고 있는데 다음 주에 만나서 저녁 먹기로 했거든 팀원 중 한명이랑 팀장님이 올 4월에 진급하셔서 축하도 드리고 오랜만에 뵈는거니 인사드릴겸 선물이라도 가져가려는데 어떤 게 좋으려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