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158 (비율 안 좋음 마름) 이고 화장도 나쁘지 않게 한다 생각하는데… 체형 때문일까 ㅜㅜ 먼가 초딩 같다는 말 많이 듣고 길거리 돌아다니면 다 어른스러워보이는데 나만 잼민이 같고 촌스러워연애는 잘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