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05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NC KIA 롯데 SSG 이성 사랑방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4
개싫었다
뭐 늙었다고 볼배합으로 욕먹어도 됨? 심지어 이지영은 투수가 원하면 투수 줌 ㅋㅋㅋ
대표 사진
고동1
이지영은 피치컴 투수가 누르지 않았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고동2
조형우 못하면 투수탓 감코탓~~ 감코는 주전 포수 부족한 부분 있으면 뭐라도 못하냐 ㅋㅋㅋ 뭐한마디 하면 잡도리 한다고 난리 어휴
2시간 전
대표 사진
고동3
ㄹㅇㅋㅋㅋ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유섬 원래 인스타 게시물도 없고 프사도 검정색이였나 1
21:52 l 조회 10
그냥 계속 이 상태 ㅋㅋㅋㅋㅋㅋ
21:42 l 조회 63
베니지아노는 바꿀 생각 없는 건가3
21:23 l 조회 66
02즈가 이대로 청라의 미래가 된다면 진짜 그거야말로 개큰일난 팀 같음 1
21:23 l 조회 88
진작 형우 2군좀 보내라 했잖아
21:23 l 조회 21
혹시 있을 올해나 작년 입문 고동이들한테6
21:19 l 조회 60
낫아웃 실책 때 현장 반응 어땠어…?4
21:13 l 조회 267
쓰리런 맞은 공도 잘 던진 공이어서 더 짜증남 4
21:13 l 조회 132
아 8회에 집갔어야돼...
21:09 l 조회 13
근데 진짜 오늘 조병현이 터뜨린 거면 이렇게까지 화 안 났을 듯2
21:02 l 조회 154
근데 슼부터본팬들은 뭐랄까 정말 정이랑 광현 은퇴하면 찐으로안볼거같아 야구를2
21:01 l 조회 64
일요일에 이렇게 절망적인 경기력으로 지는 것도 재주다 3
20:58 l 조회 46
그냥 갑자기 투수들 잡도리 갈!!!!!! 수준으로 하는 언니가 보고 싶어짐…
20:52 l 조회 22
조형우 타격도 별로고 수비도 별로인데 오늘 일로3
20:51 l 조회 169
sk 시절부터 좋아한 고동들 부럽다 6
20:50 l 조회 421
진지하게 형우 2군으로 좀 내려라
20:49 l 조회 16
다른 말이지만 난 큰민준이조 베테랑 포수랑 호흡 제대로 맞춰 봤으면 했음…
20:47 l 조회 32
진짜 최정김광현 남아있을때 반지하나더주고싶은 심정이었는데
20:46 l 조회 15
근데 저 정도의 포크볼도 포구를 못하면 어떡함
20:45 l 조회 23
진지하게 하위타선도 주전 경쟁할 필요가 있어2
20:44 l 조회 65


12345678910다음
SSG
일상
이슈
연예
2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