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 하고 싶어서 하나요~ 얼굴이 삭았든 말았든 그냥 계산해주는 게 내 입장에서 더 편하지ㅠ 후줄근하게 와서 얼굴 확인받는 거 민망하고, 간단히 술담배만 사려고 왔는데 귀찮고, 나이 먹을 대로 먹었고 뭐 그런 건 알겠는데 그건 다 님들 사정이고요 왜 나한테 씅질이야 신분증 없다고 걍 달라고 짜증내는 거 진짜 개꿀밤 쥐어박고 싶음 꼭 그런 애들 나이 확인하면 05~07이고 내가 더 나이 많고 내 안의 꼰대가 막 튀어나옴 아너무흥분했어 다시 일해야지

인스티즈앱
와 런던베이글 불매로 끝난줄.. 사람 미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