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10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4

게시된 카테고리 T1

더운데 입장도 제대로 못함
음량도 구림
무대도 낮아서 선수들인터뷰나 인사도 안보임
이걸 이 돈 주고 판다고? 의 연속
물 사마실 곳도 내부에 없어서
완전 경기장 나가서 반대편 입구로 들어가고
거기서 물을 사서 다시 나가가지고 경기장 중앙으로 들어가야하는 ㄹㅈㄷ 비효율 시스템
비지정석이라 사람들 옆사람이렁 이어 앉기 싫어서 가방 놓고 안붙어 앉아서 늦게가면 연석 못앉음

대표 사진
쑥1
와 막줄 뭐임
옆사람이랑 붙어 앉기 싫어서 저런다고......
어쩌자고 비지정석 한거냐 비지정석 하면 저런 비양심행동 무조건 나오기 마련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솔직히 난 이럴 줄 알았어 ㅋㅋㅋㅋㅋ 통제도 인될거 걍 티켓 1.2배 다 팔고 싶어서 이러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직관가고나서 그냥 지정석인 준결승 결승만 티켓 남겨둠
1시간 전
대표 사진
쑥2
ㄹㅇ 막줄 보고 취소하길 너무 잘했다 생각 드네 남친이랑 둘이 보러가려했는데 연석 앉으려면 언제부터 대기탔어야하는겨ㅋㅋ 진짜 운영 개싹바가지 어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한시간 전이면 충분하긴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쑥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분 전
대표 사진
쑥3
비지정석이 진짜 에바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애초에 사람들 일찍 줄 선 것도 비지정때문이고
ㅈㅈ하게 물리적으로 티원팬들 수가 넘사인데 만약 티원경기 뒷경기로 미룬다? 내부개판될거같아서 순수하게 걱정돼
지정석 다다음주 3경기만 있다는게 믿기지 않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쑥4
나 오늘 x열에 앉았는데 해설 음향 뭉개지더라.. 뒤쪽에는 스피커 없나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쑥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1분 전
대표 사진
쑥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8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리 근데 케스파컵 1군 나오려나?
22:00 l 조회 6
수환이 콧대 미침(p) 2
21:42 l 조회 28
마형 배그 중계중인데1
21:42 l 조회 30
생각해보면 다른 나라 가서 하는 국제대회때 경기날 현지 시간은 지금이랑 좀 비슷했겠구나
21:17 l 조회 31
류민석 개졸려보여 2
20:28 l 조회 115
난 맨날 맨 뒷자리 가는 직관러인데 오늘은 좀 심하더라10
20:16 l 조회 944
란이 장비이슈 있었나봐
20:03 l 조회 117
경기 실시간 못 달려서 지금 보는데 9분 30초 카밀 뭐임 2
19:41 l 조회 93
란이의 막냉이 쓰다듬기 ㅋㅋㅋㅋㅋ5
19:36 l 조회 573
페p케 젤윪 팬아트3
19:33 l 조회 84
외쳐2
19:19 l 조회 60
승요 집가는 중1
19:02 l 조회 48
팁/자료 2026 msi 이후 대회 일정 정리 (다 나간다는 전제) 5
18:54 l 조회 389 l 추천 1
케스파 안 나가겠지…? 12
18:33 l 조회 929
T1 페이즈, POS 받았는데..."오늘 플레이 아쉬웠다"|TJB 대전·세종·충남뉴스 2
18:21 l 조회 54
카이사 아펠보다 제리가 먼저 나오네 3
18:01 l 조회 93
도란 암베사궁 얼굴 삭제됐다는데 조금은 보이는데…7
17:50 l 조회 1143
미드에 칼리 보여주란거 4
17:49 l 조회 98
페이커가 인정한 플레이 [T1scord vs TLAW] 7
17:22 l 조회 230 l 추천 2
정보/소식 6/29(월) 12:00 MSI Play-In vs KC 2
17:21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2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