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으로 3회독인데 여전히 1부 -> 2부 중반까지 습... 근데 좀 오만하지 않나?? 경험이... 적지 않나?? 오... 그렇게까지 본인의 배움에 확신을 가진다고? 좀... 오만하지 않나????? 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음 ㅋㅋㅋㅋㅋㅋ
|
이번으로 3회독인데 여전히 1부 -> 2부 중반까지 습... 근데 좀 오만하지 않나?? 경험이... 적지 않나?? 오... 그렇게까지 본인의 배움에 확신을 가진다고? 좀... 오만하지 않나????? 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음 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