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화장을 진짜 못해
근데 그쪽 친척이 나 뚱뚱하다, 못생겼다 이런 말을 엄청 했었음ㅠ
내가 이제 살 좀 많이 빼서 괨찮은데... 화장을 못하니깐...
저렴한 곳이라도 가서 해볼까 하고......
ㅠㅠ 오바인가? 걍 적당히 기본만 하고 갈까ㅠ?
|
내가 화장을 진짜 못해 근데 그쪽 친척이 나 뚱뚱하다, 못생겼다 이런 말을 엄청 했었음ㅠ 내가 이제 살 좀 많이 빼서 괨찮은데... 화장을 못하니깐... 저렴한 곳이라도 가서 해볼까 하고...... ㅠㅠ 오바인가? 걍 적당히 기본만 하고 갈까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