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보다 나이 많은 사람이 나한테 좀 딱딱하거나 예의없게 말해도
그냥 허허 하고 능글맞게 넘어가면 되는데(속으로는 뭐라할지언정) 절대 못참고 기분 나쁜 티를 꼭 내버림..
오히려 옛날엔 무조건 참았는데 나이먹을수록 못참겠어 하
|
나보다 나이 많은 사람이 나한테 좀 딱딱하거나 예의없게 말해도 그냥 허허 하고 능글맞게 넘어가면 되는데(속으로는 뭐라할지언정) 절대 못참고 기분 나쁜 티를 꼭 내버림.. 오히려 옛날엔 무조건 참았는데 나이먹을수록 못참겠어 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