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서로 존대쓴지 2년넘었거든?
전 회사 동기인데 저번주에 둘이 만나서 놀았음
내가 말 놓자그래서 바로 놨고 담에 또 보기로했어
그리고 이제 연락한지 한달됐는데
방금 카톡으로 너 어쩌고 함
누나소리 듣고싶었는데 꼰대같을까봐 걍 넘어갔음;;
기강 잡고싶으면서도 설렌다
| 짝 말머리 모아보기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서로 존대쓴지 2년넘었거든? 전 회사 동기인데 저번주에 둘이 만나서 놀았음 내가 말 놓자그래서 바로 놨고 담에 또 보기로했어 그리고 이제 연락한지 한달됐는데 방금 카톡으로 너 어쩌고 함 누나소리 듣고싶었는데 꼰대같을까봐 걍 넘어갔음;; 기강 잡고싶으면서도 설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