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동료나 옛친구한테 연락하려면 할 수 있는데 그냥 그 일회성만남으로 끝날걸 알기에..설사 연락이 지속된다고 하더라도 그 과정이 좀 두려움.. 괜히 기빨리고..근데 친구는 있었으면 좋겠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