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전처럼 수영함 좋을텐데 우리집 밑에 커뮤니티센터가 보수공사중이라...이것때문에 8/1까지 기다려야된다니 슬프네...공사완료될때까지는 걷고 갔다와서 샤워하는식으로. 해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