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25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

게시된 카테고리 KIA

https://instiz.net/name/66838588
오늘도 태형이 인생투ㅠㅠㅠ
거기에 나 김호령 유니폼 입고 갔는데 선제투런에 5타점이라니!!!!! *̥‧•.˚⋆₍ᵔ=⸝⸝ᵒ̴̶̷ Ⱉ ᵒ̴̶̷⸝⸝=ᵔ₎⋆˚.‧˚₊*̥

너무 뿌듯하고 오늘 갸빠들 응원소리 엄청 커서 막 반주없이 북이랑 목소리로만 하는데 웅장하고 울려서 소름돋았어🥹 기분 너무 좋다!!!!!!
대표 사진
무지1
무지 챔필에 묶어야겠다 히히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ฅ₍ᵔ= ˃Ⱉ˂ =ᵔ₎ฅ
2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
승요무지❤️💛 직관 다녀오느라 고생해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무지 고마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3
헤헤 행복한 직관이었다 우리 모두 승요무지가 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직관!! 너무 행복했어 무지야 조심히 들어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4
승요무지 고생했어! 실례지만 원정버스에 묶을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영탁이 견제하냐는 게 젤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1:18 l 조회 19
이번시리즈여서 하는 케챱고백2
1:00 l 조회 73
갸티비
0:59 l 조회 39
화가 젤 많이나는 팀 잡는 거 나만 그런게 아니였구나 ㅋㅋㅋㅋㅋ2
0:37 l 조회 120
없던 경기라고 생각하긴 했지만 1
0:36 l 조회 59
트라 뭐 어쩌고가 필요한거 같아 3
0:11 l 조회 126
헉 나 지금까지 박민 96인 줄 알았어 13
0:04 l 조회 197
장터 7/2 메디힐테이블석 같이 갈 무지 있나
0:04 l 조회 37
광주 무지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당5
06.28 23:51 l 조회 140
오늘 태형이 피칭 어땠어?1
06.28 23:49 l 조회 97
태형이는 서울이 좋나봐~ 1
06.28 23:45 l 조회 148
민이는 생긴거에 비해 느린거지?3
06.28 23:44 l 조회 106
이틀내내졌어도 일요일 이기니까 행복이 이틀감~
06.28 23:42 l 조회 14
우리팀 수비 진짜 왤케 좋지 5
06.28 23:31 l 조회 143
작년보다 더 좋은점 1
06.28 23:31 l 조회 80
박재현 브로콜리 편식하니까 낫또 먹이겠다고 혼내는 나성범5
06.28 23:26 l 조회 218
태형이 첫승 공 못찾았구나1
06.28 23:11 l 조회 260
갸지우 메쟈가는 분위기인거같은데 6
06.28 23:10 l 조회 299
우리 낼 감추 뜨는데 누구누구 뽑히려나9
06.28 22:54 l 조회 229
갸티비 올라온거 보는데 5
06.28 22:50 l 조회 216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