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외국인이랑 거래 같은데 예를 들면 나 기씨인데 김씨로 보냄 택배 잘못오는거 아닌가 하고 스트레스 받는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어디 가서 내 이름 얘기하면 자꾸 김씨라고 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씨 아니라고요
참고하라고 쓴거라 기씨도 내 성 아님
택배 전지역 5kg까지 3800원!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
지금 외국인이랑 거래 같은데 예를 들면 나 기씨인데 김씨로 보냄 택배 잘못오는거 아닌가 하고 스트레스 받는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어디 가서 내 이름 얘기하면 자꾸 김씨라고 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씨 아니라고요 참고하라고 쓴거라 기씨도 내 성 아님
택배 전지역 5kg까지 3800원!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