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4달쯤 꾸준히 다니고 있는 디저트가게가 있는데 몇 번 가니까 나 알아보고 전에 언제 오지않으셨냐로 시작해서 몇 살이냐 되게 어리게 생기셨다 무슨 일하시냐 이런거 물어봤어 그냥 친화력 좋은 사람인거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