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4200정도 있으면 많이 못모은거지?
260받아서 월 평균 120 ~ 150 씀.
근데 20은 현금으로 내는 이체 고정비이고,
1. 폰비 10 (AI구독료 포함)
2. 교통비 10~12
3. 보험비 6.8은 고정임
여기서 뭘 더 줄여야할지 모르겠다.
|
현재 4200정도 있으면 많이 못모은거지? 260받아서 월 평균 120 ~ 150 씀. 근데 20은 현금으로 내는 이체 고정비이고, 1. 폰비 10 (AI구독료 포함) 2. 교통비 10~12 3. 보험비 6.8은 고정임 여기서 뭘 더 줄여야할지 모르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