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안 편의점이고밤 11시 ~ 새벽 4시에 야외노상까는 인간들 목소리 다 울려서전화해서 내쫓거나 조용히시키라고 했는데개 싸가지 없는 말투로 저보고 어쩌라고요? 제가 왜요? ㅇㅈ.ㄹ하 ㅋㅋ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