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지금 볼 안에 엄청 땡땡하고 큰 멍울같은 무언가가 느껴지는데 이거 염증주사 맞아야하지............? 주사 맞으면 흉터 남거나 밴드 붙여야하나?ㅠ 수요일 오전에 중요한 면접 있는데 그냥 이틀 버티고 수요일 오후에 갈까 아님 오늘이라도 주사 맞으러 갈까 고민..........
|
ㅠㅠ 지금 볼 안에 엄청 땡땡하고 큰 멍울같은 무언가가 느껴지는데 이거 염증주사 맞아야하지............? 주사 맞으면 흉터 남거나 밴드 붙여야하나?ㅠ 수요일 오전에 중요한 면접 있는데 그냥 이틀 버티고 수요일 오후에 갈까 아님 오늘이라도 주사 맞으러 갈까 고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