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77200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16
이 글은 11년 전 (2014/7/0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익인이라면 어떻게 할 거야?

조금이라도 표현할까?

아니면 그냥 포기해?...

대표 사진
둥이1
난 표현은 못할 것 같아.. 정 힘들면 고백이라도 하고 깔끔히 포기할래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직 좋아한지 얼마 안 돼서 마음이 그렇게까지 깊다고는 말 못 하겠어
근데 앞으로 어떻게 될 지 모르겠고 언제 갑자기 식어버릴지도 모를 일이고
복잡하다..... 그냥 깔끔하게 포기할 수 있으면 좋을텐데

1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 여자친구 생기고나면 보통 매우 빠르게 정리하는 편이라서..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원래 어떻게 여친있는 남잘 좋아하나.. 이랬는데
처음에 막 호감가기 시작했을땐 여친있는걸 몰랐음...ㅠ
여친 있는 거 안 뒤엔 이미 좋아하고 난 뒤였고ㅠ

1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포기해써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좋아한지 얼마나 됐었어?
1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거의 한 육개월정돜ㅋㅋㅋㅋ 중간중간.여친바뀌는모습도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힘들었겠다.... 난 이제 한 달쯤 되가려나..ㅎㅋㅋ
막 여친이랑 깨질때 그때 시도해볼까 하는 생각은 없었어?

1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정신나간애마냥 개드립쳐볼까 깨졋냐고 모르는척 막 밤에카톡해볼까 별생각별생각다햇는데 안한걸천만 다행이라고생각해 나중에생각해보니까 그애가 내가그정도로 쟁취해야되고 매달려야될만큼 된사람이 아니엇어 그냥 그저 그저 남자엿거든ㅋㅋㅋ특별하게 여겨졌던 그모든것들이 지난담에생각해보니 아무것도 아니더라 진짜 이성을잃지않은걸 다행중 다행이라고 생각했엌ㅋ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1에게
지금 진짜 이성의 끈을 놓지 않으려고 노력중...ㅠㅠㅠ
진짜 그냥 메세지 같은거라도 쿨한 척 보내볼까 하다가
그냥 아.... 하지 말자 이러고
지금 방학이라 볼 일도 없는데 보고 싶고 미치겠어
끝까지 이성을 잃지 말까...ㅠㅠ

나중에 후회하는 건 못 표현한 마음일지 덜컥 표현한 진심일지 모르겠어

1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11에게
헐지나가다공감 특별했던것 암것도아니여씀.... 그냥남자여써마자....쩌러너익인 말쏨씨쩔어

1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아직도 여친이랑 사귀는 중이고?
1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포기...여친있는데 표현하는건 여친입장에선 임자있는남자 꼬신것밖에 안됨..ㅠㅠ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솔직히 나도 그렇게 막 들이댈만큼 양심이 없고 대담한 편도 아니고
그 쪽 여친도 너무 선한 사람 같고 그래서 중간에 훼방놓고 싶은 마음도 안 들어....

1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내가 지금 비슷한상황이라 좋은말은 못해주겠다ㅠㅠ 쓰니에게도좋은사람 나타나길바래!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다가오는 사람은 있는데 마음은 딴 데 가있어서 그런가
딱히 어떻게 잘 되고 싶은 마음도 안 들어...... 내가 문젠가ㅠ
빨리 단념했으면 좋겠다

1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표현은 안하고 혼자 끙끙앓을듯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지금 내 상태.... 하ㅠ 근데 너무 욕심난다 어쩌지
1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그냥 보기만할듯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좀나쁜애같지만 난 표현함.. 줄거다주고 말할거다말하고.. 근데 그때는 여친잇다는게 확실하지않아서 그랫는데 ..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쪽에서 나한테 나 여친있어! 이렇게 말한 적은 없어도
페북 같은데 연애중 띄워놨으니까 페친이면 다 안다고 생각할듯...

표현했을때 상대방 반응이 어땠어?

1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고맙다구 그랫지일단은 그리거나서 나중에 고백햇을때 여친잇다말해줫어
1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내가 하면 로맨스 남이 하면 불륜
이게 너무 확실해서 임자있으면 아예 쳐다보지도 않을꺼같애 남 눈에는 내가 그렇게보일꺼아니야 그리고 만약에 표현을 한다면 마음을 표현한 사람이 불편한 마음을 가질수도 있는거고. 내 마음 표현하자고 다른 사람 불편하게 만들 수는 없잖아 이미 애초에 짝이 있는 상대에게 마음이 있다는 자체가 그쪽에선 불쾌하게 느낄수도 있는거고 표현한다고해서 헤어지고 나한테 와주는건 아니니까 나같으면 그냥 포기할래

1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난 나혼자 그냥 좋아하다가 짝남이그여자랑 헤어지고 잘된케이스야
1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난표현했음
1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나 지금 여친있는 남자랑 만나고있어.
그 애의 여친이 바람을 펴서 헤어질 위기였다가 봐준거거든. 근데 내가 알바하던 곳에 어느 순간부터 얘가 자주 오더니 결국은 이렇게 서로 좋아하게 됐네. 독하게 뺏고싶진 않아. 때가 되면 난 보내주려구

1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나라면 포기...
1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표현하지마
1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니남친한테다른여자가좋아한다고표현한다고생각해봐 피가거꾸로솟는다진짜
1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니감정소중하다고다른사람마음힘들게안하면좋겠다
1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포기 여자친구보면서 내인생에서너가젤 예뻐 사랑한다 너만보인다 외칠 남자 왜 잡고있어 그남자한텐 지금은 그여자가 최고일텐데 난 날사랑해주는사람을 찾아 떠날거야 날위해
1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포기하는게 좋을거같아...
반대로 네가 여친입장이 되서 생각해봐 나같으면 진짜 싫을듯..
세상에 좋은 남자는 많이 있으니까 더 좋은 남자 만나~ㅎㅎ

1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피형을 만나면 불안형이 돼?
16:14 l 조회 4
썸남이랑 학교 마치고 집가는 버스에서 배가 너무 아파서 방귀 꼇는데...물설사 튀어 나왔어 ㅁㅊ
16:13 l 조회 11
외로워서 미치겠다1
16:10 l 조회 14
이별 헤어질까 고민중인데 조언 부탁해요.. 4
16:09 l 조회 18
불안형은 고칠 수 있어? 1
16:06 l 조회 10
전썸/전애인/짝 연락 기다리는 익들아 제발 이거 들어 진짜 제발 제발!!!!!!!!!!!!!5
16:03 l 조회 23
사소한걸로 자기혼자 삐져서 연락안하면3
16:03 l 조회 15
미련 있던 사람 애인생기니까 나도 맘편히 사람 만날 수 있겟다는 기분
16:00 l 조회 10
재회 여부로 4달넘게 끌고 있는데 긴거야.?3
15:59 l 조회 30
너네 애인이 어렸을때 좋아했던 사친이랑 아직도 친구인거 어때? 1
15:59 l 조회 11
예고없는 썸붕 미쳐버렼ㅋㅋㅋㅋ 4
15:53 l 조회 44
특별히 빡세게 꾸민 날에 애인이 예쁘다고 안해주면 뭔가 서운함
15:51 l 조회 16
사친한테 보고싶다고 하는 거 ㄱㅊ?1
15:49 l 조회 23
답답한 애인이랑 오래 갈 수 있으려나3
15:48 l 조회 22
애인 멀프에 가두는 이유가 뭘까1
15:47 l 조회 38
연하는 처음 만나봐서 어떨까 했는데 역시는 역시나네..
15:47 l 조회 27
재회 생각해보고 연락준다더니
15:44 l 조회 20
인싸랑 사귀면 맞팔하고나서
15:43 l 조회 14
 은재라는 이름의 애인을 만나면 반드시 써먹고 싶은 인스타 짤
15:40 l 조회 63
애인있을 때 굳이 다른 사친한테 친절해야돼..?4
15:37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