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79027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3
이 글은 11년 전 (2014/7/1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커플이 길가면서 손잡고 다니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하는데 내애인은 잘 안잡아줘.. 

다른 스킨십은 하는데 길가면서 손잡아주는건 안하더라. 

날 안좋아하는건 아닌데..뭐지
대표 사진
둥이1
남들시선때문에??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들 시선때문에라면 길에서 껴안거나 하진 않잖아...아닌가..?
1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진짜?뭐지ㅜㅜ
1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부끄러운거 아니야? 남들앞에서 그러는게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쪽팔리나..ㅎ
1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내남친도 그래. ㅜ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왜그럴까..
1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여름이라 더워서,,,?
1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남친이 손땀많은거 아냐?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냐아냐...남자친구 손 차
1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손잡으면 의식하게되서 땀나는타입이 있는데..그게나얌...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그래?!
1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웅웅 혹시남친이 그런걸수도 있지않을까..?그래서 쓰니가 불쾌할수도있으니깐 배려해주는거일지도..
1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땀나서 부끄러워서
1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나는 개인적으로 손잡는거 싫어함 손잡으면 땀차는게 너무 신경쓰여서
1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손 잡는거 싫어하는 사람도 있어~대표적인게 바로 나?ㅎㅎ나 손잡는거 되게 싫어해서 엄마한테도 질색하거등
1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불도저든 아니든 겪어봐야 아는거같아
15:14 l 조회 2
애인 만들기 현타온다
15:13 l 조회 4
내 연애는 슬프게도 내가 덜 좋아해야 오래가는거같음
15:12 l 조회 6
손크기 차이 미쳐벌여
15:11 l 조회 11
그럼 불도저가 아닌 사람 특징은 뭐야? 1
15:10 l 조회 8
이별 미련있다고 오해하려나?ㅠㅠㅠㅠㅠ1
15:05 l 조회 17
둥들아 애인이랑 사회 이슈? 사회 문제? 이런 거 얘기해? 10
15:04 l 조회 20
연애중 알파메일이랑 결혼까지 봐도 되는걸까 15
15:01 l 조회 37
애인이 전담 거짓말했는데 어케해야할까? 1
15:01 l 조회 12
인스타 추천에 자꾸 뜬다
15:00 l 조회 15
엔팁익 있어?
14:59 l 조회 4
아진짜 할말없게 답장오네
14:56 l 조회 21
9nn일째 잇팁과 사귀고 있는 잇티제 궁물받을래3
14:56 l 조회 19
남익인데 다짜고짜 밥 먹자 하면 당황스럽지?3
14:56 l 조회 26
공무원은 결혼하면 지역 옮길수있눈거야? 3
14:50 l 조회 28
Estj 어케 들이대야함 3
14:50 l 조회 21
카톡 대화는 큰 도파민 없는데 만나면 재밌는 연애하는 둥들 있우? 1
14:47 l 조회 47
소설 같은 얘기 많다2
14:43 l 조회 34
이별 자기가 연락해놓고 읽씹하는거 뭐야..?13
14:42 l 조회 55 l 추천 1
한 7개월 만나고 있는 커플인데4
14:41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