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난 커플이 길가면서 손잡고 다니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하는데 내애인은 잘 안잡아줘.. 다른 스킨십은 하는데 길가면서 손잡아주는건 안하더라. 날 안좋아하는건 아닌데..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