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남동생은 고자 안됐는데...; 진심 남동생인데 힘이 세 ㅠ 그래서 싸울때 날 완전 뭐 보듯이 때려 팰라 하길래 거기 차버렸더니 무릎꿇고 쓰러졌어 울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자 안됐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11년 전 (2014/8/21) 게시물이에요 |
|
내 남동생은 고자 안됐는데...; 진심 남동생인데 힘이 세 ㅠ 그래서 싸울때 날 완전 뭐 보듯이 때려 팰라 하길래 거기 차버렸더니 무릎꿇고 쓰러졌어 울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자 안됐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